
지난 1기 모집에서 일주일 만에 정원을 초과해 추가 등록을 원하는 지원자들이 있을 정도로 인기를 모았던 과정이기 때문에 참석을 희망한다면 서둘러 등록해야 한다.
연수회는 3월 25일부터 6월 25일까지 4개월간 총 52시간에 걸쳐 진행되며, 장소는 서울대 치의학대학원 강의실과 실습실이다.
연수회 과정은 ▲심미치료 기본개념, 접착, 구강포토의 임상적용 ▲실전 심미레진수복 전치부 & 구치부 ▲심미보철 All Ceramic Crown/Laminate Veneer ▲심미를 위한 치주치료, 임플란트 심미, 치아교정 ▲심미를 위한 디지털 덴티스트리 등 심미치과치료에 필요한 전반적인 기본 교육을 핸즈온 실습과 함께 습득할 수 있다. 연자로는 22명이 나서 참석자들에게 내실 있는 강의와 핸즈온을 선보인다.
또 연수회를 이수하면 학회에서 발행하는 수료증이 발급되며, 필기시험과 구술시험을 포함한 인정의 고시를 통과하면 학회 인정의펠로우를 취득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학회 홈페이지(www.kaed.or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과정은 치협 보수교육점수 2점이 부여된다.
임영준 회장은 “연수회 과정에서는 인정의 교육이사의 좋은 내용의 강의와 다양하고 강도 높은 핸즈온이 함께 진행된다. 연수회에 관심이 있는 치과의사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문의 : 02-465-01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