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를 끌어당기는 전화상담 세미나

  • 등록 2017.07.07 15:57: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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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레인스펙 ‘나는 병원 콜 마스터다’(16일)

감성의 시대. 전화 응대 하나에 병원의 평판이 뒤바뀌는 경우가 다반사인 만큼 환자의 맘을 녹이는 전화응대 서비스에 관한 세미나가 마련돼 이목을 끈다. 

㈜브레인스펙병원교육개발원(대표 김민정·이하 브레익스펙)은 오는 16일 ‘나는 병원 콜 마스터다’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연다. 이번 세미나에는 주지영 ECCA대표(전화위복마스터)가 연단에 서 병원의 전화상담과 관련된 모든 것을 전수할 예정이다. 

이날 세미나는 하루 만에 익히는 콜 마스터를 위한 KISS(Know_How, Implementation, Skill, Script)를 바탕으로 ▲이기는 병원의 노하우 전수 ▲전설적인 콜 마스터의 상담기술 ▲콜 마스터의 수신/발신 스크립트 ▲콜 마스터의 이기는 게임기술 등을 테마로 강연한다.

퀴즈를 통해 익히는 마케팅 패러다임 전환법은 물론 전화 예약률을 높이는 핵심 행동, 매출을 높이는 방법, 우리병원에서 바로 실행할 수 있는 액션 플랜 구성 등 강연을 듣고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전법을 다루면서 참가자들의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브레인스펙 관계자는 “특히 이번 전화 상담 세미나는 개원가 원장 및 경영전문가, 마케팅홍보담당자, 총괄실장, 상담직원 등 누구에게나 열려 있다. 참가자에게는 병원 콜진단 및 콜닥 어드바이스 1회, 병원 콜 마스터 스크립트, 병원 콜 통계 및 효과 측정도구 제공, 1년 이내 동일 프로그램 무료 재수강권, 온라인 코칭 등의 특전이 주어진다”고 전했다.

등록 및 문의 : 010-3618-2080 
조영갑 기자 ygmonkey@dailydenta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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