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고바이오로직스(이하 푸르고)가 찾아가는 세미나를 호평 속에 이어가고 있다.
임상철 원장(미사웰치과의원)이 지난 11월 18일 동두천, 연천 지역 치과의사들을 대상으로 ‘LegoGraft Technique is Easy(일명 LTE) 세미나’를 진행했다. 푸르고 주최로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지역에 찾아가 임상적 지견을 전달하고,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앞서 여수분회가 주최하고 푸르고가 후원했던 보수교육에서는 조용석 원장(22세기 서울 치과병원)의 ‘상악동 수술의 최신 지견’을 주제로 고객을 만났고, 이어 창원에서는 경남 심미임플란트학회(회장 김종하)의 정기 학술 세미나를 푸르고에서 후원하며 의미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동두천, 연천 세미나에서는, 최근 임상 재료의 트렌드가 된 Collagen Matrix Bone 전반에 대한 사용 후기와 푸르고의 LeoGraft를 이용한 증례가 공유돼 관심을 모았다. Particle Type Bone과 어떻게 다른지, 어떤 적응증에 사용하는 것이 좋은지를 임상철 원장은 본인의 실전에서의 경험을 기반으로 아낌없이 풀어냈다. 이어진 질의응답에서는 강의에 대한 질문은 물론, 임상 전반에 대한 이야기까지 많은 화두들이 다뤄졌다.
윤창배 푸르고 대표는 “자사는 학술적인 의지를 가지고 더 좋은 임상을 위해 노력하는 고객을 직접 만나고자 한다”며 “이를 위해 내년에는 더욱 적극적으로 고객을 찾아가서 만나고, 우수한 술자들의 최신 지견을 전달하는 것은 물론, 현장 소통을 강화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푸르고의 2023년도 찾아가는 세미나에 참여를 원하는 지역 혹은 지역기반의 학술 모임과 단체는 푸르고 세미나팀(이메일 marketing@purgobio.com / 카톡 채널 PurgoBiologics), 각 지역 영업 담당자를 통해 문의 및 접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