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 경영 마케팅 책 한권으로 끝

2023.07.19 16:55:21

도서출판웰 ‘누가 내 환자를 옮겼을까?’ 출간
행동경제학 경영 노하우·바이럴 마케팅 소개

도서출판웰이 최근 ‘누가 내 환자를 옮겼을까?’를 펴냈다.

 

이 책은 치과 산업 특성과 대응 전략은 물론, 치과 브랜드와 마케팅의 필요성, 경영에 관해 자세히 다루고, 환자 상담 성공 비법에 관해 자세히 기술했다. 특히 행동경제학을 활용한 경영 노하우, 바이럴 마케팅 등 치과 운영에 있어 다양한 전략을 제시했다.

 

도서 주요 항목으로는 ▲브랜드란 무엇인가? ▲사랑과 우정 사이, 브랜딩과 마케팅 사이 ▲서울대, 연세대, 조선대와 브랜드 인지도 ▲손오공과 크리링 - 마케팅의 기본과 의의 ▲치과 영업의 모든 것 등이다.

 

김병국 저자는 “무한경쟁의 시대에 살고 있는 한 치과의사이자 원장으로서 광고홍보학, 마케팅학, 경영학, 심리학, 인문학 등 치의학과 다른 학문들의 접목 또는 융합하는 실험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자는 이어 “실험의 목표는 간단하다. 치과의 업무 효율성, 의사소통, 매출, 수익의 향상과 시간, 노력, 비용, 스트레스의 경감”이라며 “독자들이 이 책을 통해 행복은 더하고, 스트레스는 덜어내는 슬기로운 개원생활을 영위하길 마음 깊이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자: 김병국

■출판: 도서출판웰

정현중 기자 hjreport@dailydental.co.kr
Copyright @2013 치의신보 Corp. All rights reserved.





주소 서울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대한치과의사협회 회관 3층 | 등록번호 : 서울,아52234 | 등록일자 : 2019.03.25 | 발행인 박태근 | 편집인 이석초 | 대표전화 02-2024-9200 FAX 02-468-4653 | 편집국 02-2024-9210 광고관리국 02-2024-9290 Copyright © 치의신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