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고객 설문 결과 97.6% “만족”

2023.12.20 09:18:40

459명 제품 품질 만족도 조사
임플란트 픽스처 36% ‘편리’

디오 고객 97.6%가 제품 품질 등에 만족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는 지난 5일, ‘2023년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그 결과 제품 품질에 대한 만족도를 묻는 물음에 응답자 중 97.6%가 만족한다는 답변을 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 임플란트 픽스처에 대한 만족도 결과에서도 96.9% 이상이 만족한다고 응답했다. 임플란트 픽스처 만족 이유로는 195명(36.4%)이 ‘편리함’을 꼽았으며, 이어 ‘골유착’ 128명(23.9%), ‘품질’ 116명(21.7%), ‘UV System’ 94명(17.6%), ‘기타’ 2명(0.4%) 순으로 확인됐다. 이번 설문 조사는 지난 11월 한 달간 459명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이창민 디오 마케팅본부장은 “고객의 관점으로 생각하고, 목소리에 귀 기울이기 위해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며 “항상 고객에게 정직하고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신뢰받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광헌 기자 khreport@dailydental.co.kr
Copyright @2013 치의신보 Corp. All rights reserved.



주소 서울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대한치과의사협회 회관 3층 | 등록번호 : 서울,아52234 | 등록일자 : 2019.03.25 | 발행인 박태근 | 편집인 이석초 | 대표전화 02-2024-9200 FAX 02-468-4653 | 편집국 02-2024-9210 광고관리국 02-2024-9290 Copyright © 치의신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