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올 라이브쇼가 플라즈맵에서 출시한 플라즈마 멸균기 ‘STERLINK Lite+’ 특집 방송을 오는 30일 진행한다.
STERLINK Lite+는 소형 의료기구들을 빠르게 멸균하기 위한 저온 플라즈마 멸균기로 SAL of 10-6(SAL:Sterility Assurance Level, 멸균보증수준, 99.9999%)이 검증돼 안전성이 확보된 제품이다. 여기에 멸균 시간이 약 9분으로 동급 대비 가장 빠른 작업 처리 속도의 스펙을 갖추고 있으며 50도 저온 멸균으로 멸균 범위 역시 넓다.
전작의 부족했던 6L 용량을 8L로 확장해 수술키드를 동시에 두 개를 멸균 작업할 수 있다는 것도 STERLINK Lite+의 장점으로 꼽힌다.
덴올 라이브쇼는 STERLINK Lite+ 판매 방송에 맞춰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단 50대 한정으로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STERLINK Lite+의 오스템임플란트(이하 오스템) 독점 론칭에 맞춰 소비자가 845만원의 제품을 23% 할인된 650만원의 특별할인가로 판매한다. 추가로 소비자가 45만5000원 상당의 과산화수소 멸균제 10개도 무료로 제공해 이날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은 기본 제공 2개를 포함해 총 12개의 과산화수소 멸균제를 받을 수 있다.
또 하나의 초특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30일 단 하루 STERLINK Lite+를 구입한 고객 대상 소비자가 105만원 상당의 하이 핸드피스 ‘KAVO E680L’이나 소비자가 102만원 상당의 ‘NSK H311L’ 중 한 가지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날 판매하는 STERLINK Lite+는 치과 관계자들의 부담을 낮추기 위해 재료 패키지로 결제가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해당 특집 방송은 당일 오전 9~10시, 오후 1~2시 덴올TV(https://www.denall.com/main)를 실시간 상담이 가능한 방송으로 진행된다. 라이브쇼를 놓쳤다면 당일 23시 59분까지 단 하루 동안 덴올 포털 라이브쇼 VOD 서비스(https://www.denall.com/category?id=23)를 통해서도 같은 조건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덴올 라이브쇼 시청자들만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이날 9시, 13시 실시간 방송을 시청만 해도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방송 종료 후 일주일 뒤 덴올TV 고객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3분기 덴올 라이브쇼 이용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올해 7~9월 라이브쇼를 통해 제품을 구입한 고객 중 ▲누적 구매 매출 상위 3명에게 맥북 에어 13 ▲누적 구매 횟수 상위 2명에게는 LG스탠바이미 TV ▲구매 고객 중 8명을 랜덤으로 추첨해 삼성전자 무선 청소기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3분기 당첨자는 10월 31일 개별 연락 및 덴올TV 고객센터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덴올 관계자는 “코로나19 팬더믹 이후 치과에서도 멸균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지는 분위기를 반영해 저온 플라즈마 멸균기를 특가에 준비했다”며 “단 50대 한정으로 파격적인 혜택으로 준비한 만큼 본 방송에 많은 관심과 시청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