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텍은 지난 9월 23일 Image Quality 5.0 영상 체계를 적용한 신제품 ‘Smart Plus FL’을 출시했다.
Image Quality 5.0이란 바텍 고유의 영상 품질 관리 체계로, 국내 첫 치과용 진단장비 개발 이후 지속적으로 개선 및 관리해 왔다.
특히 이번 신제품 ‘Smart Plus FL’에는 더 선명한 영상으로 정확한 진단이 가능하도록, 해상도와 재구성 알고리즘 5세대까지 업그레이드해 적용했다.
이에 따라 Smart Plus FL에는 업그레이드된 바텍의 5세대 영상처리 기술이 적용돼 Metal Artifact가 현저히 감소했다.
뿐만 아니라, 더 선명해진 파노라마 영상으로 치주 상태와 병소 위치를 파악할 수 있다. 이는 Magic Pan 기술을 적용, 파노라마 영상 품질을 3.1lp/mm의 해상도를 가지고 있어 전치부, TMJ, 치아 근관을 더 선명하게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Smart Plus FL에는 Auto Pano 기능도 탑재해 한 번에 촬영으로 CT 이미지와 파노라마 이미지를 동시에 얻을 수 있다. 이는 촬영 횟수 감소로 진료 효율성 증대에 도움을 줘 직원의 업무량 감소는 물론, 치조골 이식 및 임플란트 식립 상태에 대한 상담을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바텍은 덴탈 이미징 장비 선두기업에 걸맞게, 이번 신제품 역시 고해상도 영상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제품 구매문의는 가까운 영업사원에게 문의하거나 업체 대표번호로 지역 담당자와 연결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