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움이 유럽 최대 규모 임플란트 학회 ‘EAO 2024’에 참가해 자사의 주요 제품을 집중 홍보했다.
Regenernation 제품 홍보, B.T.S의 Hands-on 체험 부스를 운영, 고객에게 브랜드 이해도를 높였다는 평가다.
덴티움은 지난 10월 24일부터 26일까지 MiCo-Milano 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 ‘EAO 2024’에 참가해 부스를 운영했다. 덴티움은 메인 부스에 bright CT를 배치해 Digital 브랜드 컨셉을 강조했다. bright CT는 저선량의 선명한 파노라마로 정확한 진단 및 3D Viewer 기능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쉽고 빠르고 간편한 수술과 Short&Narrow 컨셉을 가진 bright Implant ▲빠르고 정확한 Wireless 구강스캔이 가능한 Shining 3D AoralScan ▲IOS 대비 정확한 인상채득과 보철제작이 강점인 B.T.S 등 주요 제품을 전시했다.
특히, 이번 전시에서 덴티움은 관람객에게 Hands-on 체험을 제공해 호평을 받았다. 임상철 원장(미사웰치과)이 bright implant system, DASK Simple, OSTEON™ 3 Collagen의 사용법을 소개했으며, Prof. Frank Maier(University of Tubingen)가 DASK Simple을 활용한 Sinus simple 증례 소개 및 bright implant 활용 Sinus simple Hands-on을 진행했다. 이 외에 Dr. Cosmin Dima가 DASK와 DASK Simple의 차이점을 소개했다.
참가자들은 덴티움의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핸즈온에 높은 만족도를 표했다는 전언이다.
덴티움 관계자는 “이번 EAO 2024에서 덴티움의 Simple & Minimalism 컨셉을 부스 디자인에 반영, 간결하고 정돈된 디스플레이를 선보임과 동시에 전시, Hands-on 체험 등 다방면으로 덴티움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 특히 주목받은 bright CT를 통해 관련업계에서 어떤 제품을 원하는지 수요를 파악했던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향후 참가할 행사에서는 이번 행사에서 아쉬웠던 점을 개선해 관람객에게 덴티움 브랜드를 더 정확히 알리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