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트가 시‧공간의 장벽을 허물고 사용자의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새로운 서비스를 공개했다.
국내 디지털 덴티스트리 전문 기업 메디트는 지난 12월 23일 사용자 전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MEDIT M’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MEDIT M은 ▲실시간 알림 기능 ▲모바일 케이스 관리 ▲편리한 커뮤니케이션 등 기존 치과 전문가가 요청해 온 기능을 모두 구현했다. 이로써 치과와 기공소 간 협업 및 효율성이 크게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실시간 알림’ 기능에서는 신규 주문, 상태 변경, 파트너 요청을 즉각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어 ‘모바일 케이스 관리’ 기능에서는 환자 정보와 3D 스캔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으며 ‘편리한 커뮤니케이션’ 기능에서는 파트너와 케이스 세부사항, 일정, 스캔 데이터에 대한 실시간 채팅 등을 제공한다.
즉, 실시간 알림과 채팅 기능 등 사용자 친화적으로 설계된 인터페이스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해졌다는 뜻이다. 뿐만 아니라 MEDIT M은 Medit Link와 완벽 통합을 이뤘다. 이로써 사용자는 환자 및 케이스 데이터를 모바일로 손쉽게 조회할 수 있다.
특히 메디트는 MEDIT M이 불필요한 업무 단계를 경제적으로 줄이는 등 전반적인 워크플로우를 간소화해, 생산성을 크게 높일 것이라고 내다봤다.
이에 대해 메디트 관계자는 “MEDIT M 사용 시, 3D 스캔 데이터를 신속히 확인하고 오류를 최소화해 최종 결과를 개선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MEDIT M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 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자세한 사항은 메디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