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NO 시리즈와 뼈플란트를 앞세운 코웰메디가 학술 세션과 풍성한 현장 이벤트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코웰메디는 지난 13~14일 열린 GAMEX 2025에 참가해 임상, 학술, 이벤트를 아우른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많은 참관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번 전시에서 코웰메디는 INNO 시리즈 임플란트와 ‘빠른 골융합’을 강조한 뼈플란트를 집중 소개하며 기술력을 선보였다. 특히 ‘INNO 500 PKG’ 프로모션은 현장 구매 고객에게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해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학술 세션 역시 큰 호응을 받았다. 임 필 원장(NY필치과)은 ‘GBR 완전 정복하기’ 코웰메디 부스에서 특별 세미나의 일환으로 13일 ‘쉬운 GBR, 확실한 GBR’, 14일 ‘스트레스 없는 뼈 만들기’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또 14일 코엑스 401호에서는 김용건 교수(펜실베니아대)가 ‘Full Arch Rehabilitation in Era of All on X’라는 주제로 최신 임상 지식과 노하우를 공유했다.
다채로운 이벤트도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특히 전속 모델 배우 이경영 씨의 팬사인회는 행사 기간 내내 가장 큰 관심을 끌며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했다.
부스에서는 SNS 인증샷 경품, 임플란트 퀴즈, 제품 체험 기프트 증정, USB·보관냉장고 제공, 심전도 검사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가 마련됐으며, ‘인형뽑기 미션 이벤트’는 재미와 사은품을 동시에 선사하며 현장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코웰메디 관계자는 “참가자들과 직접 소통하며 브랜드 철학을 전할 수 있었던 뜻깊은 자리였다”며 “대한민국 최초 임플란트 국산화 성공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과 교육 콘텐츠를 통해 글로벌 임플란트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