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치과의사의 합리적인 소비를 도와 치과 경영에 도움을 주는 방송 오스템 라이브쇼가 완판 제품을 다시 한 번 특가로 선보인다.
오스템 라이브쇼는 지난 2024년 7월 9일 방송 기준 완판을 기록한 자동마취기 ‘SlowJec Plus’ 특집을 다시 한 번 진행한다고 밝혔다. 많이 구입할수록 더 높은 프로모션을 적용하는 다다익선 혜택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했다.
28일과 31일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1대 구매 시 회원가 대비 14% 할인한 금액으로 구입 가능하며 2대는 22%, 3대 이상 구매 시부터는 29% 할인율을 적용한다. 해당 혜택은 단 100대 한정으로 적용되며 오스템 임플란트 및 재료 패키지를 통해서도 결제가 가능하다.
SlowJec Plus는 오스템에서 개발한 제품으로 국내 출시 자동마취기 기준 가장 가벼운 80g의 무게를 자랑한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특허 받은 ‘카트리지 EASY 제거 툴’도 탑재해 쉽게 카트리지 교체가 가능하다. 터치 한 번으로 간편하게 수동과 자동을 변경할 수 있어 술자의 진료 편의성 역시 크게 향상시켰다.
SlowJec Plus는 저속으로 서서히 마취액을 주입하는 방식으로 일반 시린지 대비 통증을 크게 감소시켜 환자들의 만족도 역시 높은 제품이다. 강한 압력으로 주입 시 통증을 유발한다는 내용을 개선한 것으로 SlowJec Plus를 사용하면 ‘아프지 않은 치과’라는 이미지를 만드는 데 이점이 있다.
해당 방송은 오스템TV(https://tv.denall.com/main) 접속 후 로그인하면 시청 및 구매가 가능하다. 방송은 28일 오전 9시~10시, 오후 1시~2시 두 차례, 31일 오전 9시 한 차례 진행한다.
해당 시간에는 실시간 상담도 가능해 다양한 질문에 대한 답을 빠르게 들을 수 있다. 방송을 놓쳤다면 홈페이지 내 VOD 서비스를 통해서도 28일부터 31일까지 같은 조건으로 구입이 가능하도록 기획했다. 단 수량 소진 시 31일 방송은 진행하지 않을 수도 있다.
라이브쇼 관계자는 “치과 임상의들의 입장에서 마취는 환자 통증 및 무게 부담에 따른 손목 피로 등 다소 부담을 느낄 수 있는 영역”이라며 “SlowJec Plus는 이러한 치과의사분들의 스트레스 지수를 낮추기 위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이번 라이브쇼에서는 다다익선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했으니 많은 관심과 시청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