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간 고객만족경영 도입/ 심평원·교보생명 MOU

2010.02.01 00:00:00

민간 고객만족경영 도입
심평원·교보생명 MOU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송재성)과 교보생명보험(주)(사장 신용길)은 지난달 25일 고객만족(CS) 선도경영을 위한 교류협약을 체결했다<사진>.
심평원 대강당에서 열린 이번 협약은 민간부문의 체계화된 CS프로그램을 공공부문에 활용함으로써 심평원의 고객만족 수준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심평원은 향후 1년간 전 직원을 대상으로 교보생명으로부터 감성커뮤니케이션, 가족친화경영, 고객만족 실천 및 서비스 마인드제고 등의 다윈(DA-Win)서비스 교육 프로그램을 지원 받게된다.


이날 협약식에는 심평원 측에서는 송재성 원장과 안효환 기획상임이사가, 교보생명에서는 신용길 사장, 김수일 다윈서비스 센터장 등이 참석해 고객만족 서비스 향상을 위한 상호교류 방안을 논의했다.
송재성 원장은 협약식에서 “최근 공공기관에 대한 높아진 국민적 기대 등을 감안할 때 고객만족경영은 심평원의 존립과 직결되는 핵심사업임을 인식하고 전사적으로 추진해야 할 미션”이라고 강조했다.

 

이윤복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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