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천여명 대성황 “임플란트 해결책 제시”

2014.10.14 15:45:10

네오바이오텍 월드심포지엄

㈜네오바이오텍이 월드심포지엄을 통해 임플란트와 관련한 다양한 해결책을 제시해 눈길을 모았다.

네오바이오텍은 지난 5일 세종대 광개토관 컨벤션홀에서 ‘2014 월드 심포지엄’을 개최하고, ‘Cutting Edge Implant Solutions’라는 대주제로 임플란트의 해결책에 대한 다양한 토론 및 임상결과 등에 대해 정보를 공유했다.

이번 심포지엄에는 해외 치과의사 300명을 포함해 국내 치과의사와 치기공사, 치위생사 등 2000여명이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

심포지엄은 치과의사 섹션을 비롯해 치기공사 섹션, 치위생사 섹션으로 나눠 진행됐으며, 치과의사 섹션에서는 허영구 원장과 허중보 교수, 이대희 원장, 함병도 원장, 김종엽 원장, 김종화 원장, 김남윤 원장, 조영준 원장 등 8명의 유명 연자들의 강의가 이뤄져 관심을 끌었다. 아울러 점심시간에도 김영삼 원장과 신동렬 원장의 보험과 엔도에 관련된 특별강의도 진행돼 알찬 심포지엄이 됐다.

허영구 원장을 비롯한 국내의 유명 연자들이 한국의 높은 임플란트 임상수준을 전 세계 치의들에게 알리며 한국의 우수한 임상경험과 임플란트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장이 되기도 했다.

허영구 회장은 “그동안에는 혁신적인 신제품을 정기적으로 출시했다면 이번 심포지엄은 출시됐던 제품들의 임상적 결과 및 개선점에 대해 토론하는 장으로 마련함으로써 네오바이오텍 제품의 장기적 임상결과 및 개선점에 대한 개발자와 유저들간의 상호 보완적이고 의미있는 시간이 됐다”고 밝혔다.

또한 치기공사 섹션과 치위생사 섹션도 CAD/CAM과 지르코니아 소재에 대한 강연 및 임플란트 보험과 환자상담과 관련된 다양한 강연이 진행돼 참가자들의 호응을 받았다.

아울러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네오바이오텍 제품의 다양한 핸즈 온도 마련돼 세계 치의들이 네오바이오텍 제품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하기도 했다. 특히 임플란트 제품과 임플란트 주위염 처치기구인 R-Brush, i-brush와 임플란트 주위염 예방기구인 GingiBrush와 닥터플란트는 네오바이오텍만이 가지고 있는 제품으로, 임플란트 제품부터 CAD/CAM과 사후관리 기구인 Brush제품군까지 임플란트 토탈솔루션을 만끽했다.

이밖에도 최근 치과계 화두인 ‘디지털덴티스트리’에 맞게 CAD/CAM 장비 및 가이드시스템과 3D 프린트 등도 전시돼 시선을 모으기도 했다.

김인호 사장은 “이번 심포지엄은 국내의 높은 임플란트 임상수준을 전 세계 치의들에게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국내 치의학 및 임플란트 산업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신경철 기자 skc0581@dailydental.co.kr
Copyright @2013 치의신보 Corp. All rights reserved.





주소 서울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대한치과의사협회 회관 3층 | 등록번호 : 서울,아52234 | 등록일자 : 2019.03.25 | 발행인 박태근 | 편집인 이석초 | 대표전화 02-2024-9200 FAX 02-468-4653 | 편집국 02-2024-9210 광고관리국 02-2024-9290 Copyright © 치의신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