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월 2일 ‘여의도 너른들판’에서 열릴 예정인 2018 스마일 런 페스티벌 참가 등록이 오늘(26일)부터 시작된다.
이번 행사 참가자 전원에게는 필립스코리아의 음파진동칫솔 ‘필립스 소닉케어 엘리트플러스’(6만5000원 상당)가 기념품으로 제공될 예정이어서 예년보다 참가 등록인원이 많을 것으로 기대된다.
올해 스마일 런 페스티벌 코스별 참가비는 하프 3만5000원, 10Km 3만 5000원, 5Km 3만원, 걷기 3만 원 등이며, 참가신청은 스마일 런 페스티벌 홈페이지(http://www.smilerun.co.kr)에서 하면 된다.
치협 2018 스마일 런 페스티벌 운영협의체 제2차 회의가 지난 6월 25일 협회 회관 중회의실에서 박인임 치협 부회장과 김민정 치협 문화복지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사진>.
이날 회의에서는 이번 스마일 런 페스티벌 참가 목표 인원에 맞춰 편성한 예산을 검토하고 기관별 협찬금(품) 확보 방안을 심도 있게 논의했다.
또 이벤트·캠페인 부스 운영과 스마일 런 페스티벌 홍보 방안 등에 대해서도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김민정 문화복지이사는 “스마일 런 페스티벌 홍보를 위해 페이스북과 같은 에스엔에스(SNS)를 적극 활용할 필요가 있을 것 같다”며 “저렴한 비용으로도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강조했다.
박인임 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허경기 전 문화복지이사께서 지난 1년 동안 애써주셨는데 개인 사정으로 자리에서 물러나게 됐다. 그동안 문화복지이사로서 여러 사업들을 잘 이끌어주시고 오늘 회의에도 참석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 김민정 신임 문화복지이사가 새로 역할을 잘 해주시리라고 생각한다. 이번 스마일 런 페스티벌이 성공적으로 개최되도록 여러 위원들도 함께 힘써 달라”고 말했다.
문의: 031-821-9940(사무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