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 폭우에도 불구하고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교정 세미나에 치과의사들의 발길이 몰렸다.
㈜가남오스콤(대표 이종각)이 제4회 Empower Symposium을 지난 7월 1일 가톨릭 성모병원 대학본관 1층 106호에서 개최했다<사진>.
이번 심포지엄은 국내 유명 연자가 다수 참여한 까닭에 120여 명의 치과의사가 등록하는 등 성황을 이뤘다.
이날 오전 강연에서는 박기호 경희대학교치과병원 교정과 교수가 ‘Macroscopic and Microscopic comparison of various self-ligating bracket’을 주제로, 배기선 원장(선부부치과의원)이 ‘Rethinking Edgewise’를 주제로 강의해 이목을 끌었다.
오후 강연에서는 김태우 서울대학교치과병원 교정과 교수가 ‘Revisit the Second Molar Extraction for Orthodontic Treatment’를 주제로 강연해 관심을 모았다.
또 최형주 원장(안양 서울바른치과의원)이 ‘The various strategies for anterior torque control’, 심영석 원장(AO Speaker)이 ‘Key aspects of lingual torque establishment to treat extraction case’를 주제로 각각 강의해 호응을 얻었다.
이종각 가남오스콤 대표는 “이번 Empower Symposium은 대학에 계신 교수님들을 연자로 모시는 등 예년보다 연자 섭외에 신경을 더 많이 썼다”며 “Empower Symposium이 역사와 전통을 만들어가면서 이제 이 정도 규모로는 확실히 자리를 잡은 것 같다. 내년에는 5회째를 맞아 올해보다 규모를 좀 더 키워서 심포지엄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문의: 02-757-9003(가남오스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