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인도네시아에 ‘bright Implant 시스템’ 소개

  • 등록 2024.08.30 13:45:43
크게보기

덴티움, VIDEC 2024·RAKERNAS PIT PABMI 참가
디지털 활용 임플란트 시술 Minimalism 컨셉 전파

 

덴티움이 베트남과 인도네시아에서 자사의 bright Implant 시스템을 통한 ‘Minimalism’ 컨셉을 선보이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한층 더 강화했다.


덴티움은 지난 8월 22일 열린 베트남 국제 치과과학 컨퍼런스 및 전시회(VIDEC 2024)에서 Main Congress 개최를 통해 특별 강연과 핸즈온 세션을 선보였다.

 

강연에서는 변수환 교수(한림대학교 성심병원)가 ‘Simple Sinus’를 주제로 상악동 거상술의 간소화된 접근 방식을 소개했으며, 정성민 원장(덴티움치과)이 ‘Digital Minimalism’을 주제로 디지털 기술의 효율적 활용을 강의했다. 또 현지 연자인 Dr. Tran Huan Lam은 GBR과 bright Implant 시스템을 소개하며 덴티움의 Minimalism 컨셉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베트남 치의협회(VOSA)와의 협력 덕분에 성공적으로 진행되었으며, 특히 남부 지역에서 100명 이상의 참가자가 핸즈온 세션에 참여해 업체의 중요 성과로 기록됐다.


VIDEC 2024에서 덴티움 부스는 bright Chair 2와 bright CT를 전면에 배치해 많은 참가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덴티움의 Guide Software와 bright Implant 시스템은 디지털 기술을 기반으로 한 혁신적이고 효율적인 임플란트 솔루션으로서 행사 내내 큰 주목을 받았다. 
 

 

핸즈온 세션에서는 덴티움의 스테디셀러인 Superline II와 주력 제품인 bright Implant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 Collagen Graft 2와 같은 재생 제품도 전시돼 임플란트 치료의 성공률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GBR 컨셉을 제시했다. 한 참가자는 “핸즈온 세션에서 다양한 제품과 컨셉을 직접 체험할 수 있어 매우 유익한 경험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덴티움은 VIDEC 2024와 같은 기간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열린 인도네시아 연례 과학 회의(RAKERNAS PIT PABMI 2024) 행사에도 참석해 bright Implant 시스템을 선보였다. 이 행사에서 변수환 교수는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활용한 전악 재건을 주제로 임플란트 치료에서 디지털 기술이 제공하는 효율성과 정확성을 강조했다. 디지털 기술을 통해 복잡한 임플란트 과정을 간소화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다양한 노하우와 인사이트를 제공했으며, 핸즈온 참가자들은 bright Implant 시스템이 초심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직관적이고 효율적이라는 점을 높이 평가했다.
 

 

덴티움 관계자는 “이번 두 행사를 통해 베트남과 인도네시아에서 덴티움의 혁신적인 솔루션의 가치를 확인할 수 있었으며, 앞으로도 아시아 전역에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bright Implant System’은 덴티움이 개발한 디지털 친화적인 임플란트 솔루션으로, 기존의 복잡한 절차를 간단하면서도 정밀하게 만드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특히 Minimalism을 핵심 컨셉으로, 최소한의 절차로 최대한의 효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Guide Software, digital abutment 등을 함께 활용해 이전보다 훨씬 간편하고 효율적인 임플란트 시술이 가능해졌다. 


bright implant 시스템은 digital abutment와 Ti base 같은 디지털 컴포넌트와의 완벽한 통합을 통해 더욱 정밀하고 효율적인 치료 과정을 제공한다. digital abutment는 Healing abutment, scan body, Impression coping, permanent abutment의 기능을 하나로 통합한 3-in-1 제품으로, 추가적인 컴포넌트 교체 없이 바로 보철물 제작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치료 과정이 간소화되며, 시간과 비용 절감이 가능하다. Ti base는 보철물의 안정성과 강도를 보장하며, angled 드라이버를 사용해 최대 15도까지 경로를 조정할 수 있어 심미적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
 

전수환 기자 parisien@dailydental.co.kr
Copyright @2013 치의신보 Corp. All rights reserved.



주소 : 서울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대한치과의사협회 회관 3층 | 등록번호 : 서울, 아52234 | 등록일자 : 2019.03.25 | 발행인 박태근 | 편집인 이석초 대표전화 : 02-2024-9200 | FAX : 02-468-4653 | 편집국 02-2024-9210 | 광고관리국 02-2024-9290 | Copyright © 치의신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