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마음 얻는 상담 비법

  • 등록 2016.04.21 15:58:40
크게보기

덴티스 유멤버스, 실무세미나(5월 22·29일)

환자 마음을 사로잡는 상담 비법이 궁금하다면 다음 세미나에 주목해 보자.

㈜덴티스 유멤버스가 ‘우리 병원만의 특별한 고객관리와 상담법’을 대주제로 한 실무세미나를 오는 5월 22일(일)과 29일(일) 서울(덴티스 서울영업본부 세미나실-가산동), 부산(부산디자인센터 4층 강의실)에서 각각 개최한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실무 세미나에서는 이유리 강사(위너스덴탈파트너스 대표 컨설턴트)와 변정아 강사(e-플랜트치과 경영실장)가 ‘환자경험관리(CRM)개요 및 전략사례’를 주제로 ▲변화하는 메디컬 환경과 새로운 서비스 패러다임 ▲치과에서의 CRM의 올바른 정의 ▲고객 매우 만족의 3요소 등에 대해 강의한다.

또 이현영 강사(에스다인치과 총괄실장)와 박아라미 강사(광주 서영대 치위생과 외래교수)는 ‘치과상담스킬’을 주제로 ▲치과 환자의 특징 ▲진료 별 상담의 주요 포인트 ▲환자의 마음을 여는 대화 방법과 감성 커뮤니케이션 등을 내용으로 강연한다.

문의: 02-919-8312
정연태 기자 destiny3206@dailydental.co.kr
Copyright @2013 치의신보 Corp. All rights reserved.



주소 : 서울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대한치과의사협회 회관 3층 | 등록번호 : 서울, 아52234 | 등록일자 : 2019.03.25 | 발행인 박태근 | 편집인 이석초 대표전화 : 02-2024-9200 | FAX : 02-468-4653 | 편집국 02-2024-9210 | 광고관리국 02-2024-9290 | Copyright © 치의신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