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6 (월)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기사검색

오스템 신규 TV광고 론칭

픽스쳐 판매량 세계 1위 달성 소재로 제작
8월 1일부터 지상파·케이블서 방영 스타트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가 신규 TV광고 캠페인을 론칭했다.

지난 8월 1일부터 주요 지상파 및 케이블에서 방영된 신규 TV광고는 세계 각국의 사람들이 "아~해봐"를 하며 등장해 직전 ‘아~해봐’소재 광고의 감성은 살리면서도 오스템임플란트가 세계에서도 가장 많이 사랑 받는 임플란트라는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하는데 중점을 뒀다.

이전 ‘아 해봐’ 시리즈 광고가 효와 사랑을 주제로 한 공익광고 형태로 제작됐다면 이번에 제작된 신규 광고는 2017∼2018년 2년 연속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달성을 소재로 인종과 국경을 넘어 세계인에게 가장 많이 사랑 받는 임플란트 기업으로 성장한 자부심을 담았다.

오스템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임플란트 브랜드인 오스템이 이제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임플란트 브랜드로 성장했다는 내용을 감성적으로 담았다”며 “신규 TV광고 론칭과 마곡 신사옥 이전을 계기로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에 어울리는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