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23 (수)

  • 구름조금동두천 22.4℃
  • 구름많음강릉 19.9℃
  • 구름많음서울 23.2℃
  • 흐림대전 22.8℃
  • 흐림대구 22.3℃
  • 흐림울산 21.2℃
  • 흐림광주 21.8℃
  • 흐림부산 22.1℃
  • 흐림고창 22.9℃
  • 제주 21.4℃
  • 구름많음강화 22.9℃
  • 흐림보은 21.4℃
  • 흐림금산 21.8℃
  • 흐림강진군 23.7℃
  • 흐림경주시 21.0℃
  • 흐림거제 22.3℃
기상청 제공
기사검색

덴티스 ‘스마일송’ 유튜브 500만 돌파 이벤트

1200만원 상당 경품 제공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지난 6월 19일 공개한 ‘스마일송’ 뮤직비디오가 최근 유튜브 조회수 500만뷰를 돌파, 이를 기념하기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부모님 댁에 영웅님 놔드리고 효도해야 겠어요’라는 기획배경 스토리가 담긴 이번 ‘대국민 효도 이벤트’는 각 1·2차로 나뉘어 진행한다. 이는 각 이벤트별로 616명을 추첨, 총 1,232명에게 총상금 12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덴티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스마일송 외 덴티스와 임영웅이 함께 진행한 콜라보 마케팅으로 치과의 문턱을 낮췄다는 반응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신개념 치과정보지 ‘HERO’북 외 치과 홍보물 뿐만 아니라 공식 SNS를 통해 지속적으로 팬덤·국민들과 소통에 나서 올바른 치과문화 형성에 앞장서고 있다는 설명이다. 아울러 슬기로운 치과생활 시리즈를 통한 공익 콘텐츠 등 다양한 기획으로 새로운 마케팅을 도입,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다.


덴티스 관계자는 “이번 스마일송 뮤직비디오 유튜브 500만뷰 돌파는 기업철학과 임영웅의 이미지가 완벽하게 결합된 콜라보의 결과”며 “임영웅 10만여 팬클럽을 비롯해 국민들의 성원에 많은 감동을 받았다. 앞으로도 국민들에게 행복미소를 전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