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덴티스 ‘SQUVA’ 새 UV조사기 출시 사전 프로모션 진행

9월 한 달간 사전예약 판매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새로운 임플란트 UV조사기 ‘SQUVA(스쿠바)’ 출시를 앞두고 지난 9월 1일부터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앞서 ‘SQUVA’는 덴티스의 임플란트 연구소와 LED 광학연구소의 콜라보로 완성된 임플란트 표면처리 활성기기로 오는 10월 공식 출시를 앞두고 있었으나, 사전 문의와 요청에 따라 9월 한 달간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클린공정을 통해 깨끗함을 넘어 청정함(Beyond Cleanness to Pureness)을 추구하는 클린 임플란트 모토를 실현시켰다. 감마멸균 처리, 완제품으로 출고된 임플란트가 수술 직전 UV소독이 이뤄지도록 시스템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SQUVA는 임플란트 표면에 172nm 파장의 UV를 조사, 임플란트 표면의 유기물이나 불순물을 제거하고 표면은 초신수성(Super-Hydrophic)을 갖도록 활성화시킨다. 이러한 제품 효과는 10초 안에 구현 가능하며, 이때 구현된 친수성은 12시간 동안 유지된다.


‘SQUVA’의 가장 큰 차별성은 교차감염을 차단하는 솔루션 ‘동작감지센서’와 사용자와 환자까지 고려한 체어사이드 솔루션인 ‘음성안내 시스템’이다. 독작감지센서를 통해 시술자나 어시스턴트가 준비 동작 시 자동으로 인지, UV 조사가 시작된다. 이는 불필요한 터치를 줄여 교차감염에 대한 위험을 완벽히 차단, 시술과정에서 불필요한 손동작을 줄여 시술의 집중도를 높여준다.


아울러 장비의 시작과 완료를 자동으로 알려주는 음성안내 시스템은 임플란트 시술 전 체어에 누워 불안함과 공포감이 커진 환자에게 안전하게 UV 조사됨과 시술이 준비됨을 인지할 수 있도록 알려주는 효과도 있어 불안감을 줄여주고 신뢰감을 높이는 효과가 있다.

 

덴티스 관계자는 “사용자의 만족도를 극대화할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과 마케팅 솔루션을 함께 제공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