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토)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기사검색

맛의 희열 3탄 ‘비빔밥’편 공개

디오, 색다른 온라인 광고 캠페인
영상미와 명확한 메시지 전달 집중

 

씹는 즐거움을 강조한 비빔밥 임플란트 광고가 공개됐다.


디오(대표이사 김진백)가 온라인 광고 맛의 희열 시리즈 3탄 ‘비빔밥’편을 지난 10월 9일 공개했다.


비빔밥 편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음식 비빔밥을 소재로 형형색색의 재료를 준비하는 과정을 속도감 있게 보여주며 맛있는 식사의 즐거움을 더욱 강조했다. 특히 기존 광고와 다르게 B-roll 촬영기법을 선보여 주목된다.


B-roll은 한 구도로만 촬영하면 지루한 감이 있는 영상에 시각적인 요소를 보충·대체해 역동적인 영상미를 구현하는 게 특징이다.


맛의 희열 시리즈는 평소 치아가 불편해 먹기 힘든 음식을 먹음직스러운 비주얼과 침샘을 자극하는 ASMR로 꼭꼭 씹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한 시리즈 광고다. 특히 기존 임플란트 업계에서는 시도하지 않은 광고라는 점에서 신선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앞선 2편 모두 30만회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했다.


디오 측은 “맛의 희열 3탄은 예전과 다른 촬영기법으로 좀 더 완성도 높은 광고를 만들어냈다”며 “디오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광고가 주는 영상미와 명확한 메시지 전달에 초점을 맞춘 영상을 제작할 수 있게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