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덴티스, ‘덴비 키오스크’ 론칭 눈길

키오스크로 치과 문의‧접수‧예약 자동화 솔루션
환자 대기‧호출안내 등 편의성 제공 이목 집중

덴티스가 ‘덴비(den.B) 키오스크’를 새로 론칭했다고 최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 ‘덴비(den.B) 키오스크’ 도입 배경으로는 치과 간 경쟁이 심화됨에 따라 경영 관리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한 데 따른 것이다. 기존 치과에서는 데스크 인력이 전화 응대부터 환자 안내, 수납 등을 비롯한 보험 청구, 재고 관리 등 업무를 수행해 왔다.

 

여기에 고질적인 인력 부족으로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대기 시간, 전화 응대 누락으로 인한 환자 이탈 및 매출 감소 등 장기적인 측면에서 치과 운영의 악순환이 반복되는 점을 고려해 출시했다.

 

덴비 키오스크 주요 기능으로는 ▲보이는 ARS를 통한 자동 응대 및 신규 환자 DB 확보 ▲키오스크를 통한 접수, 수납, 예약 ▲대기 현황판 및 환자 호출 안내 등이 있다. 이는 문의부터 수납까지, 데스크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과정의 기능을 수행할 수 있어 효과적인 인력 운영이 가능하다. 또한 보이는 ARS를 통해 환자와의 접점 확보가 가능해 내원율을 높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덴티스는 이번 신제품 론칭 기념으로 덴비 키오스크 구매 시 소프트웨어 6개월 무상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아울러 오는 28일과 29일 대구 엑스코에서 진행되는 YESDEX 2023에 참가해 덴비 키오스크 외에도 국내 최초 치과용 8K 3D 프린터 ‘ZENITH 8K’와 프리미엄 치과 유니트 체어 ‘LUVIS CHAIR’ 및 전용 LED 진료등 ‘Luvis C700’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덴티스 관계자는 “오랜 시간 함께 해온 고객들의 고충을 해결하기 위해 치과 자동화 솔루션을 도입하게 됐다”며 “키오스크가 대중화되고 있는 디지털 시대에 맞춰 덴비 키오스크는 치과 경영 차원의 큰 반향을 일으킬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