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덴츠플라이시로나 MIS 임플란트 공식 론칭

C1 제품군 임상 강의 현장 참가자 이목 집중
초기 고정력·어버트먼트 포지셔닝 강점 공개

 

덴츠플라이시로나(Dentsply Sirona)가 최근 ‘MIS 임플란트’를 공식 론칭했다.

 

덴츠플라이시로나가 ‘MIS 임플란트 공식 론칭쇼’를 지난 10일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 호텔에서 개최했다. 이날 150여명의 참가자들이 MIS 임플란트 론칭을 축하한데 이어 제품 강의를 청강하는 것은 물론, 상담 부스에서 업체 관계자들로부터 상담을 받는 등 많은 관심을 보였다. 특히 현장 참가자들은 얼리버드 이벤트로 열린 프로필 사진 촬영장에서 연신 웃음꽃을 피우기도 했다.

 

이날 론칭쇼에서는 MIS 임플란트 제품군 중 하나인 C1에 관한 임상 강의가 진행됐다. 우선 스페인에서 치과를 운영 중인 Dr. Juan Arias Romero의 ‘Implant Placement in High Aesthetic Situation’ 임상 강연이 펼쳐졌다. 미국 등에서 학위 취득 및 프로그램을 이수하고 미국 텍사스주 소재 치과에서 근무중인 Dr. Luciano Retana의 ‘Biocentric Concept in Implant Dentistry’ 강연이 진행됐다. 업체에 따르면 Dr. Juan와 Dr. Luciano 모두 오랜 기간 동안 MIS를 사용, 제품에 관한 임상 사례를 자세히 설명해 참가자들의 이해를 도왔다.

 

이날 현장 강의는 실시간 통역으로 이뤄진 가운데 각 세계 참가자들이 C1 제품에 관한 임상 설명을 듣고 초기 고정력, 심미성에 관한 질문을 하기도 했다. 또 현장 관계자를 통해 어버트먼트 포지셔닝에 관한 제품의 강점을 소개받았다.

 

이밖에도 현장에서는 황경미 실장(청량리연세휴치과)이 MIS 임플란트 임상 적용 뿐만 아니라 외산 임플란트를 통해 실질적으로 치과의 매출과 브랜딩을 상승시킬 수 있는 노하우를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Make It Simple’를 주요 테마로 각 첫 글자를 따서 선보인 ‘MIS’는 간단한(Simplicity) 임플란트를 위해 개발됐다. 이는 임플란트 진료를 보다 간편하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획기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MIS는 지난 1995년에 설립 이후 전 세계 65개 이상의 국가에서 제품을 판매, 임플란트 부문에서 강한 입지를 다져왔다. 아울러 지난 2016년 세계 최대 치과 용품 제조기업인 덴츠플라이시로나에 인수합병되면서 임플란트 브랜드 라인업을 더욱 강화시켰다.

 

덴츠플라이시로나 관계자는 “임플란트 론칭쇼에 참석해 준 참가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C1 임플란트는 다양한 직경, 길이의 픽스쳐를 제공한다. Color coding이 적용됐으며, Narrow, Standard, Wide 3가지 플랫폼을 제공하는 등 다양성이 뛰어나다”며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