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이하 네오)이 큐브 사의 고성능 플라즈마 세척기 ‘EXPlasma W50’을 새롭게 론칭했다.
EXPlasma W50은 한 번의 터치로 침전, 세척, 초음파, 헹굼, 건조 과정을 완벽하게 수행하는 올인원 세척기로 최대 20세트의 기본 기구를 동시에 세척 할 수 있어 높은 편의성과 업무 효율성, 최적의 세척 프로세스를 제공한다.
특히 세척 과정 중 초미세기포가 생성될 때 플라즈마를 활용한 살균수로 대부분의 미생물을 제거하고, 전용 효소 세제로 혈액, 지질 및 기타 오염물을 효과적으로 분해해 세정 효과가 매우 뛰어나다는 장점이 있다.
또 기존 치과용 세척기가 3000W 이상의 전력을 소비하는 반면, EXPlasma W50은 500W 미만의 저전력을 소비해 치과 내 추가적인 전기설비 시공이 필요 없는 것이 장점이다. 또 수작업 시 발생할 수 있는 작업자의 찔림 사고와 감염 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세척 공정을 자동화해 최적의 기구 상태를 유지한다.
네오 관계자는 “EXPlasma W50은 모든 세척 과정이 원터치 자동화로 설계돼 있어 의료진의 업무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킨 제품”이라며 “우수한 세척 품질과 작업자의 안전성 확보까지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장비”라고 설명했다. EXPlasma W50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오(1577-2885) 또는 지역 담당 영업사원에게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