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소마트가 ‘GAMEX 2024’를 맞아 아주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회사 측은 이번 전시 기간 중 부스(C-667)를 방문만 해도 올소마트 정회원 WAKKA 칫솔 증정, VIP 회원 CU 5000원권 증정, VVIP 회원 신세계 백화점 1만원권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GAMEX 특별 적립권의 경우 온·오프라인으로 판매한다. 온라인은 오는 20일부터 29일까지 판매하며, GAMEX 현장 결제 시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GAMEX 특별적립권은 계좌 이체 뿐 아니라 의약품 전용카드, 무이자 할부(2~6개월) 카드로도 구매 가능하다. 또 올소마트의 최대 할인행사인 ‘그레잇 올소위크’를 9월 27일부터 10월 16일까지 진행하며, GAMEX 특별적립권을 구매 시 VIP 회원으로 등급 업그레이드(추가 할인) 돼 최대 할인행사를 가장 저렴하게 이용 할 수 있다. GAMEX 특별 적립권의 경우 100만원권 구매 시 노블레스 E 큐링기 또는 Transbond XT 1 kit 또는 Wakka 칫솔 100개+덴티스테 플러스 화이트 2개, 센서티브 2개 견본품을 주고(택1), 현장 결제 시는 신세계 상품권 1만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200만원권 구매 시에는 노블레
구강스캐너 도입을 생각하고 있는 치과 개원가를 위한 특별한 혜택이 예고됐다. 올소마트가 구강스캐너 ‘Aoralscan3’ GAMEX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Aoralscan3 유선·무선 및 Aoralscan L 제품을 현장 및 온라인 결제 시 초특가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온라인 행사는 올소마트에서 오는 9월 29일까지 시행하며. 현장 구매 시는 신세계 상품권 증정 등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Aoralscan 3 무선 제품은 Full Set(스캐너+노트북+카트)의 경우 1750만 원이고, 스캐너 단독은 1600만 원이다. 올소마트 특별적립권 1억 원권 구매 시 무선풀세트 증정, 5000만 원권 구매 시 풀세트를 800만 원에 구매가능하고 3000만 원권 구매 시 풀세트를 1100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Aoralscan 3 유선 제품은 Full Set(스캐너+노트북+카트)가 1450만 원이고, 스캐너 단독은 1300만 원에 제공한다. 올소마트 특별적립권 8000만 원권 구매 시 유선 풀세트 증정, 5000만 원권 구매 시 풀세트를 500만 원에 구매 가능하고 3000만 원권 구매 시 풀세트를 800만 원, 2000만 원권 구매 시 풀세트를 1000만 원에
네오바이오텍(이하 네오)은 오는 9월 28~29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경기국제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이하 GAMEX 2024)에 참여해 특별 프로모션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전시에서는 ‘네오체어 M5’, ‘임플란트 보철 YK Link ’, ‘VARO Guide’ 등의 주요 제품들에 대한 라이브 세미나와 핸즈온 존을 운영하고 참관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네오체어 M5와 임플란트를 함께 구매한 고객에게는 네오체어 M5에 설치할 수 있는 40인치 대형 모니터와 스케일러 등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5만 원 상당의 옵션을 추가 증정한다. 또 곧 출시될 예정인 신제품 ‘MAXY KIT(Bone Shaping Kit)’를 현장 계약한 고객은 사전구매 특별 프로모션 가격으로, 임플란트 패키지 구매 고객은 All-in-One Remver Kit, AnyCheck, JTL 프리미엄 루페 등을 프로모션가로 추가 구매할 수 있게 혜택을 제공한다. 29일에는 네오 라이브 세미나와 럭키 드로우 경품추첨 행사도 진행된다. 라이브 세미나 참관객과 5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경품 추첨권을 증정하며, 네오체어 M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전쟁 이후 침체됐던 러시아의 의료기기 시장 확대를 위해 한국무역투자진흥공사(이하 KOTRA)와 한국치과의료기기산업협회(이하 치산협)이 손을 맞잡았다. KOTRA와 치산협은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열리는 ‘러시아 모스크바 Dental-Expo 2024’에서 4일간 한국관 운영 및 ‘2024 K-Medi 로드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치산협에 따르면 4년 만에 참가하는 이번 Dental-Expo 한국관 참여 기업은 국고지원 10개사 10부스를 포함해 총 15개사 17부스이다. KOTRA와 치산협은 오랜만에 현지 및 전시장에 복귀한 한국기업들의 적응을 돕기 위해 타 전시회에서 호평을 받았던 프리미엄 홍보관을 도입하고, 참여 및 미참여 한국 기업들의 러시아 시장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K-Medi 로드쇼를 마련한다. 이에 따라 로드쇼 기간 중 24일에는 ‘K-MEDI 포럼’을 개최하고, 현장 웨비나 중계를 통해 러시아 의료기기협회 관계자 뿐 아니라 치과분야 유력 바이어인 Stomatorg와 연 매출 200억 규모의 빅 바이어인 Medical Service 등 러시아 현지 의료기기 전문가들과 한국기업들의 만남을 주선하도록 했다. KOTRA 러시아
창립 70주년을 맞이한 스트라우만 그룹(이하 스트라우만)이 올해 상반기 매출에 힘입어 하반기 매출에도 자신감을 내비쳤다. 스트라우만은 지난 8월 14일(스위스 바젤 현지 시각 기준) 2024년 상반기 및 2분기 주요성과 및 지역별 매출을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2024년 상반기에만 16.1%의 높은 유기적 성장률과 매출 13억 스위스프랑(한화 약 2조354억8800만 원)을 달성했으며, 2분기에만 매출 6억 5490 스위스프랑(한화 약 1조254억1600만 원)을 기록, 하반기 전망에도 청신호를 밝혔다. 특히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가장 빠른 성장세를 보였으며, 중남미 지역은 브라질의 대홍수에도 불구하고 견고한 두 자릿수 성장을 기록했다. 북미 지역의 실적은 2024년 1분기에 이어서 2분기 연속 개선됐다.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은 임플란트와 투명 교정 브랜드인 클리어코렉트(ClearCorrect)에 힘입어 12.4%의 유기적 매출 성장을 거뒀다. 지역별 구체적인 성과를 살펴보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2분기에 1억5460만 스위스프랑(한화 약 2419억5200만 원)의 매출을 달성해 전년 동기 대비 33.8%의 높은 유기적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특히
허영구 네오바이오텍(이하 네오) 대표가 강원경제인대상을 수상해 주목된다. 강원경제인대상은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지속적인 투자와 도전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기업(인)을 선정하는 상으로 강원일보사와 강원중소벤처기업청이 공동으로 주최하고 있다. 특히 허영구 네오 대표는 일자리 창출 부분에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상을 수상하게 됐다. 허 대표는 지난 2022년 11월, 본사를 서울에서 원주시로 이전하면서 회사 내외부로 파격적인 지원에 나섰다. 기존 직원의 70%가 원주로 이주했으며, 150여 명의 지역 인재 채용과 강원도 최초 기업 연계 장애인 예술단을 창단했다. 이를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에 크게 기여하고 장애인 고용의 새로운 모델로 주목받은 바 있다. 또 지역 대학과의 산학 협력사업을 통해 지역의 우수 인재를 양성하고 지역에 정주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들기 위해 지역 사회와의 연계를 강화해오고 있다. 이 밖에 현재 예비 취업자인 대학생들이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현장실습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기도 하다. 허영구 대표는 “직원이 회사 성장의 원동력이라는 생각은 변함이 없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인재를 함께
오스템임플란트(이하 오스템)가 유럽 최대 규모 임플란트 학회 'EAO 2024'에 최상위 등급인 다이아몬드 스폰서로 참여한다. 메이저 스폰서는 단 6곳으로 아시아 기업 중에서는 오스템이 유일하다. 오스템은 오는 10월 24일부터 26일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EAO 2024에 참가해 영상 및 디지털 장비, 자체 캐릭터 표랑이 등을 해외전시 최초로 공개하는 한편 핸즈온과 제품상담 부스를 운영한다. 제품과 브랜드, 프로그램 등 오스템 브랜드 홍보에 집중한 것이 전년과 차이점이다. 특히 부스 내 가로 6M, 높이 2.3M의 대형 LED 영상을 설치해 브랜드 홍보 직관성을 높였으며 EAO 최초 CBCT T2 Plus, MEDIT 구강스캐너(i700, i900) 2종을 현장에 배치하는 등 제품에 집중했다. 제품 상담 부스 규모 역시 전년과 비교해 21% 이상 늘렸다.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자체 이벤트 및 스폰서십 프로그램 참여도 대폭 확대했다. 자체 이벤트인 케이터링은 전년과 비교해 규모를 50% 늘렸으며 지난해 진행하지 않았던 부스 내 스탬프 투어와 스폰서십 이벤트 또한 확대 진행한다. 먼저 10월 24일에는 이론 강의와 핸즈온 실습을 결합한 ‘My F
프로덴티가 28일과 29일 양일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GAMEX 2024에 참가, 치과 재료 분야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150년 전통의 프리마 330 터보로 독보적인 판매량을 자랑하는 프로덴티는 올 초 비브라운의 기술력을 응집한 봉합사 Suture 부문에서 파트너십을 체결, 치과 재료 분야 전문성을 높이겠다고 밝힌 바 있다. 또한 프로덴티는 앞서 부산에서 열린 BDEX 2024에서 한차례 비브라운을 선보였으며, SIDEX 2024에서는 대규모의 프리마 제품 부스로 프로덴티와 프리마 브랜드의 위상을 자리매김했다. 프로덴티는 이번 GAMEX 2024에서도 비브라운 제품군에 집중해 판매량을 높이고, 비브라운의 공식 봉합사 대리점으로 이름을 알리겠다는 포부다. 프로덴티는 비브라운의 폴리아미드 소재를 활용한 비코팅·비흡수성 모노필라덴트 봉합사 다필론(Dafilon®)을 중심으로, 다양한 봉합사 제품군과 프리마 330 터보는 물론 프로세이프 KF94, 덴탈마스크 등 치과재료분야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황의석 프로덴티 영업부 팀장은 “비브라운이 가지고 있는 브랜드의 힘으로 많은 이들이 관심을 줬다. 이제 프로덴티가 가지고 있는 영업 강점으로 판매에 힘을
지르코니아 조각을 통해 예술성을 뽐내는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아름덴티스트리가 지난 4~8월까지 4개월간 진행된 제2회 지르코니아 아트콘테스트 수상자를 최근 발표했다. ‘당신의 예술을 세상에 알려라’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아름덴티스트리의 ARENA 지르코니아 멀티블록으로 아름답고 창의적인 보철 작품을 만드는 경연의 장으로 진행됐다. 행사는 접수 일주일 만에 100여 명의 참가자가 몰려 조기 마감되는 등 열띤 관심을 받았다. 여러 실력자의 작품이 모인 가운데, 1차와 2차 심사를 거쳐 KDTEX 2024 현장 투표와 SNS 투표를 통해 최종 10명의 수상자가 선정됐다. 손동현 실장(미담치과기공실)이 대상을, 진영근 실장(디지털365치과기공실)은 최우수상, 엄태천 소장(어썸치과기공소)·김민규 소장(WS치과기공소)은 우수상을 수상했다. 손동현 실장은 “파이널리스트로 선정된 10개의 작품을 보며, 대한민국 치과기공사들의 수준이 정말 높다는 것을 실감했다”며 “ARENA 멀티레이어 블록을 처음 사용해봤는데, 간편하고 쉽게 보철물을 만들 수 있어 앞으로도 계속 사용할 생각”이라고 밝혔다. 아름덴티스트리 담당자는 “이번이 두 번째 콘테스트인 만큼 더 높
치과의사 디지털 커뮤니티 덴트포토에서 회원들의 임상 케이스를 모아 책으로 발간했다. 덴트포토는 최근 ‘덴트포토 가이드 vol.06’ 출간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9년 첫 출간을 시작으로 올해 여섯 번째 발행되고 있는 해당 가이드북은 덴트포토 회원들이 직접 참여하고 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더욱 크다. 특히 덴트포토 어워드, 아카데믹 프라이즈, 샤인 학술상 수상자를 비롯한 덴트포토 회원들의 임상기고가 담겨 있으며 문화, 치과 의료 정보학 등 최신 트렌드도 만날 수 있다. 이번 여섯 번째 가이드에 참여한 덴트포토 회원은 2023 덴트포토 어워드 수상자 윤민호·조승헌 원장, 2023 샤인 학술상 수상자 김현종 원장, 2023 덴트포토 아카데믹 프라이즈 수상자 김평식 원장이다. 역대 어워드 수상자 이학철 원장과 덴트포토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조영진 원장 역시 참여했으며 이은영 충북대 의과대학 구강외과 교수, 장기완 전북대 치과대학 명예교수도 함께했다. 윤민호 원장의 ‘GP의 엔도 등반길’, 조승헌 원장의 ‘PRF 도입 16년, 그 시작과 임상 활용에 대한 소고’, 김현종 원장의 ‘알고 보면 친숙한 Peri-implantitis 처치’, 김평식 원장의 ‘A
출시 후 단 한 번도 할인이 없었던 ‘SureOss’가 덴올 라이브쇼에서 특가로 선보인다. 덴올 라이브쇼가 오는 10일 한스바이오메드사의 동종골 이식재 SureOss 특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출시 이후 15년 만에 최초로 할인가가 적용되는 만큼 치과의사 임상가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SureOss는 누적 판매량 200만개를 돌파한 한스바이오메드사의 동종골 이식재로 피질골(Cortical Bone)을 탈회하지 않고 동결 건조해 항원성이 제거돼 안전하다. 해면골에 비해 골강도가 높아 골이식 3개월 후 Scaffold로서 골재생에 유리한 것이 특징이다. 미국 FDA 규정과 유럽조직은행연합회(EATB)의 지침에 의거해 기증자의 병력, 사회활동, 미생물학적 및 면역혈청학적인 검사를 사전에 실시, 가장 안전한 조직만 사용한다. 제조 공정 후 무균검사 등 정기적인 품질 검사도 지속적으로 진행해 신뢰도가 높은 제품이다. 이날 덴올 라이브쇼에서는 SureOss와 오스템임플란트(이하 오스템)의 대표 이종골 이식재 ‘A-Oss’를 패키지로 구성해 판매한다. 구성은 SureOss(0.25cc) 10개와 A-Oss(0.1g) 3개로 기존 소비자가 57만2000원 대비 41%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