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 코리아(대표이사 키타노 타구)가 오는 26일 서울인재교육원에서 치과위생사를 위한 세미나를 연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충성고객으로 되기 가장 쉬운 불만 고객 환자의 뇌에 대한 접근으로 경청과 심리에 대한 내용을 다룬다. 또 스탭들이 상처받지 않고 미리 대비할 수 있는 사례를 통한 의료분쟁 예방법도 알아본다.
박지연 덴탈리더스아카데미 대표가 ‘고객의 감성 뇌에 경청하고 이야기하라’를 주제로 강의하며, 최명희 이든치과 실장이 ‘의료분쟁 예방과 대처 방안-상처받지 않고 일하기’를 주제로 강의한다.
문의 : 010-8983-5350(김민희 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