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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협, 롯데제과 사회공헌사업 협약


“올해도 닥터자일리톨버스는 대한민국 구석구석을 누비겠습니다.”

치협이 롯데제과와 업무협약식을 맺고 지난 2013년부터 꾸준히 이어왔던 ‘닥터자일리톨버스 캠페인’을 이어가기로 했다. 닥터자일리톨버스캠페인은 롯데제과가 후원하고 치협이 재능기부 하는 형식으로, 매달 국내 오지의 구강보건 사각지대를 돌며 구강진료 및 구강보건 교육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최남섭 협회장과 김용수 롯데제과 대표는 지난 4월 27일 치협 대회의실에서 ‘치아가 건강한 대한민국 캠페인’에 대한 업무협약식을 갖고 사회공헌사업에 한층 더 협력하기로 뜻을 모았다<사진>.


이 자리에서 최남섭 협회장은 “이 사업을 통해 소외계층의 구강진료는 물론 멀리 북한의 개성까지 구강보건사업을 진행하는 데 대해 다시 한 번 롯데제과 측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협약식을 통해 구강보건 소외계층의 건강한 웃음을 되찾아 줄 수 있었으면 한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김용수 대표는 “매월 자일리톨버스 캠페인을 통해 25회 총 1700여 명의 소외계층이 혜택을 보았다”며 “이 캠페인은 기업과 의료단체가 손잡고 사회공헌사업을 하는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맞잡은 두 손이 대한민국을 더욱 더 건강하게 만들 것으로 믿는다”고 화답했다.


매월 구강보건 캠페인을 진행하는 치협과 롯데제과는 5월 2~3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5 튼튼쑥쑥어린이 안전건강 박람회’에서 구강보건 캠페인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