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임상치의학대학원(대학원장 김영호)이 2021년 후기 정시전형 신입생을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오는 5월 3일부터 28일까지며, 임상치의학과와 임상구강보건학과 2개 학과에 지원할 수 있다.
임상치의학과는 치과교정학, 치주보철·임플란트학, 구강악안면외과학, 통합치의학으로 구성돼 있다. 지원 자격은 치의학 학사 학위를 취득 또는 예정한 자다.
임상구강보건학과는 실무형 구강보건 전문가를 양성하는 임상구강보건학전공에 지원할 수 있다. 지원 자격은 치과위생사 및 치과 임상관련 전공자로 학사 학위를 취득 또는 예정한 자다.
아울러 지원자 중 일정 요건을 충족한 자에게는 수업료의 일부를 지원하는 장학금 제도 신청의 기회도 주어진다.
김영호 대학원장은 “본교는 2021년 3월 1일 치과교정학 분야의 세계적 석학인 UCLA 치과대학의 문 원(Won Moon) 교수를 신임교수로 영입해, 대학원생의 임상 교육을 세계 최고 수준으로 격상시킬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많은 관심과 지원을 당부했다.
이 밖에 자세한 내용이나 문의는 아주대학교 임상치의학대학원 공식 홈페이지(http://dentistry.ajou.ac.kr) 또는 교학팀(031-219-5022)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