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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오, 디지털 치과진료 홍보 ‘큰 호응’

디지털 솔루션 소개·이벤트·상담 존 등 진행

 

㈜디오(대표이사 김진백·이하 디오)는 지난 5월 27~29일 3일간 COEX에서 진행된 SIDEX 2022에 참가해 성공적인 부스 운영을 끝마쳤다고 밝혔다.


디오는 이번 전시를 통해 ▲디지털 임플란트 시스템 ‘디오나비(DIOnavi.)’ ▲디지털 무치악 임플란트 시스템 ‘DIOnavi. Full Arch’ ▲UV 임플란트 시스템 ‘UV Activator2’ ▲디지털 보철 시스템 ‘DIO Ecosystem’ ▲디지털 교정 시스템 ‘DIO Ortho navi’ 등 치과 진료 전 과정에 디지털을 적용한 디지털 솔루션들을 소개해 참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디지털 가이드 최초로 누적 식립 60만 홀을 돌파한 ‘디오나비(DIOnavi.)’에 대한 참관객들의 관심이 집중됐으며 이를 직접 체험하는 핸즈온 존도 인기를 끌었다.


아울러 회사 측은 ▲New Dr. SOS+ Kit ▲ECO Abutment ▲신규 Fixture 라인업 UFIII Fixture ▲CBCT 등 신제품을 대거 공개해 많은 주목을 받기도 했으며 개원 상담은 물론, 현장 판매 프로모션 등을 통해서도 큰 호응을 얻었다고 자평했다.


이용영 디오 홍보팀장은 “이번 SIDEX 2022를 통해 디오의 풀 디지털 솔루션이 임상가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올해 상반기 전시회에 계속 참가해 국내에 입지를 확고히 다진 덕분”이라며 “DIDEX, EAO, YESDEX 등 하반기에는 국내를 넘어 해외 전시회도 참가해 디지털 치과 진료를 전 세계에 널리 알리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