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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만·노쇼 환자 응대  치과 실무 팁 전수

친절교육ㆍ수가상담ㆍ환자관리 등 온라인 교육
교육비 90% 정부 지원, 인당 1만9000원만 부담
직업능력HRD교육원

 

치과 고객 응대, 불만·노쇼 환자 대응 등 치과병·의원 직원이 알아야 할 실무 노하우를 배울 기회가 제공된다.
한국직업능력HRD교육원이 ‘치과병의원 매출 수직 상승 프로젝트-치과에서의 CS(Customer Service)ㆍ상담ㆍ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이라는 주제로 온라인 교육 과정을 연다.


30분씩 총 30강으로 구성된 이번 교육 과정에서는 CS, MOT, 병원 선택, 예약, 방문, 접수, 진료, 상담, 수납, 전화응대, 불만 환자 대처법 등 다양한 주제를 담았다.


특히 연자인 최희수 원장(상동21세기치과의원)은 본인 병원 직원을 교육하기 위해 오랜 기간 준비해 실제 시행하고 겪은 시행착오를 바탕으로 얻은 경험을 공유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고객 유형을 파악하고 상담 방법을 적용하거나, 예약과 관련해 예방 및 대응 시스템을 수립하는 등 치료 동의율 상승에 도움을 준다는 목표다.


아울러 이 강의는 고용보험에 가입된 직원이라면 수강료의 10%인 1만9096만원만 사업주가 부담하면 되고, 나머지 90%는 정부지원금으로 충당돼 저렴하게 들을 수 있다.


5월 초에는 건강 보험 청구 세미나도 오픈할 예정이다. 문의는 한국직업능력HRD교육원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