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츠플라이시로나가 이달 28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GAMEX 2024’에 참가한다. 덴츠플라이시로나는 이번 전시에서 근관 및 수복 솔루션부터 임플란트까지, 혁신적인 기술력이 돋보이는 다양한 신제품을 처음 공개할 예정이다.
덴츠플라이시로나는 이번 전시회에서 우선 복합 수복 레진 제품군 'Neo Sectra ST'를 선보인다. 이는 덴츠플라이시로나의 독자적인 ‘SphereTEC’ 기술을 통해 우수한 내구성 및 심미성을 제공한다. SphereTEC 기술은 구형(球形)이면서 Pre-polymerised된 필러를 제조하는 공정이다.
구형의 과립형 필러는 레진을 잘라내도 입자가 원형을 유지하는 만큼 재료가 균일하게 분포돼 매끄러운 표면 마감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와동내 접합과 기구에 달라붙지 않아 편안한 핸들링을 제공해 작업자의 효율성을 높인다.
Neo Spectra ST Flow 및 HV는 이 밖에 술자의 선호에 따른 두 가지 타입의 점성 제형을 제공하고, 뛰어난 광택 유지력 및 투명성과 주변 치아와 근접한 색상을 구현한다. 또 Cloud system으로 5가지의 쉐이드만으로 대부분의 쉐이드를 대체한다.
아울러 덴츠플라이시로나는 'SmartLite Pro Endo Activator'도 공개한다. 이는 근관 치료 과정에서 세척 및 소독 단계의 효과를 개선하는 근관 활성화 시스템으로, SmartLite Pro 모듈형 핸드피스 시스템과 호환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은 새로운 타원형 운동과 증가된 에너지를 통해 더욱 효과적으로 다방면의 세척을 제공하며, 중간 길이 팁(28 mm)을 제공해 25mm및 31mm 길이의 파일 사용 시에도 사용 가능하다.
또 이번에 등장하는 'CEREC MTL Zirconia'는 CEREC CAD/CAM 시스템용으로 크라운, 브릿지, 온레이, 인레이 및 비니어 제작이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850 MPa 이상의 고강도를 지니며, 매끄러운 색상 그라데이션으로 높은 심미성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CEREC Primemill과 CEREC SpeedFire를 사용할 경우 One-Day 지르코니아 워크플로우가 가능해, 빠르고 손쉬운 진료 프로세스를 가능케한다.
이 밖에 MIS 임플란트도 선보인다. MIS는 ‘Make It Simple’의 첫 글자를 따서 만든 브랜드로, 임플란트 진료를 간편(Simple)하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솔루션을 제공한다. MIS 임플란트는 Titanium Grade 23의 강한 내구성으로 구성돼 임플란트의 파절 위험을 최소화한다.
또한 상부 보철 과정이 임플란트 치은 형성에 간섭을 주지 않도록 설계된 Stay-in abutment 인 ‘MIS CONNECT’를 통해 bone-level에서의 미세 움직임과 세균 누출을 최소화시켜 임플란트가 오래 유지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모든 개별 임플란트마다 일회용 파이널 드릴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교차 감염을 방지하고, 매번 최적의 상태로 드릴을 사용토록 해 수술 효율을 증가시킨다.
덴츠플라이시로나는 신제품과 연계해 ▲SureSmile과 함께하는 스마일 캠페인 ▲Neo Spectra '퀴즈 풀고 구슬 아이스크림 받고!' ▲Neo Spectra '핸즈온하고 커피쿠폰 받고!' 등의 부스 이벤트로 현장의 열기를 더 할 예정이다. 덴츠플라이시로나의 부스는 코엑스3층 C홀, #357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