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07 (금)

  • 맑음동두천 -10.9℃
  • 맑음강릉 -6.6℃
  • 맑음서울 -9.8℃
  • 맑음대전 -8.9℃
  • 맑음대구 -6.9℃
  • 맑음울산 -6.2℃
  • 광주 -6.3℃
  • 맑음부산 -4.9℃
  • 흐림고창 -7.1℃
  • 제주 -0.6℃
  • 맑음강화 -10.5℃
  • 흐림보은 -9.7℃
  • 흐림금산 -9.0℃
  • 흐림강진군 -4.4℃
  • 맑음경주시 -6.9℃
  • 맑음거제 -4.3℃
기상청 제공
기사검색

새해 ‘유한덴탈’ 유튜브 콘텐츠 확대 강화

유한양행, 2월 소독세척기 ‘W50’ 공급 예정
올해 유한 자체 임플란트 브랜드 론칭 심혈

유한양행이 새해 유튜브 채널 ‘유한덴탈(YUHAN Dental)’을 통해 자사의 다양한 제품군을 비롯한 개원가에 유익한 정보들을 풍성하게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또 오는 2월 중 살균수 활용 소독세척기 ‘W50’ 공식 공급, 중·후반기에는 유한 자체 브랜드 임플란트를 선보일 계획을 갖고 있는 등 새해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특히, 개원가에 ‘트윈제로 방식’이라는 새로운 개념을 전파시키고 있는 세멘리스 어버트먼트 ‘유한 트윈제로’에 대한 마케팅강화, 변하지 않는 명품 브랜드 ‘아스트라 임플란트’ 공급 확대에도 최선을 다 할 계획이다.


유한양행 덴탈영업부는 새해 이 같은 주요사업 계획을 밝히며 본격적인 신년 마케팅에 들어갔다.


우선 유튜브 채널 ‘유한덴탈’은 타액측정기 Sill-HA(ST-4910) 활용법, 아스트라 임플란트 특장점, 유한양행 구강용품 소개 등 다양한 제품군을 비롯해 치과와 관련한 유익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올해에는 여기에 더 풍성한 콘텐츠를 더해 개원의들이 정보도 얻고 환자 상담에도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등 디지털 마케팅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더불어 날로 커지는 치과 감염관리의 중요성에 대응해 기구를 살균수에 침전시켜 초음파를 활용해 세척하는 소독세척기 ‘W50’을 개원가에 곧 공식 선보일 예정이다.

 


또 접착제와 링크 사용이 없는 진짜 세멘리스 ‘유한 트윈제로’에 대한 마케팅을 더욱 강화한다. 트윈제로는 세멘트의 부작용이 없는, 링크 없이 어버트먼트와 크라운을 체결하는 원피스형 제품으로, 보철물 세팅이 3분이면 가능한 제품이다.


이 외에도 오리지널 PDRN ‘리쥬비넥스’, Amide type의 치과용 국소마취제 ‘유한 2% 염산리도카인·에피네프린 주사(1:8만, 1:10만)’ 등 개원가에서 인기있는 주사제 판매량을 더 높여가며, 조직이식결과기록서가 필요 없는 동종골 이식재 ‘ONEOSS(원오스)’에 대한 마케팅도 더 강화할 계획이다.

 

 

유한양행 덴탈영업부 관계자는 “자체 스튜디오와 치과 교육센터 등을 활용한 정기적인 교육 프로그램 등 새해에는 개원의들에게 도움이 되는 주요 제품 활용법에 대한 교육과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 제공에 더 힘쓸 계획”이라며 “특히, 유한양행 자체 임플란트 브랜드 론칭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내실을 더해하는 유한양행에 더 많은 치과의사들의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