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임플란트(이하 디오)가 지난 8~9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 BDEX 2025에 참가 성공적인 부스 운영으로 개원가의 관심을 받았다.
특히 ‘누구나 정확하고 쉽게’라는 콘셉트로 개발된 ‘DIOnavi. Master S Kit’는 최적화된 사용 편의성으로 고객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또 ‘New Dr. SOS+Kit’의 핸즈온 체험도 현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 밖에 조정훈 원장(일이삼플란트치과)의 ‘편안히 보기만 하세요: 무치악 환자 상담 동의율 100%의 디테일’ 강연 역시 많은 참가자의 관심을 받으며 성황을 이뤘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디오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DIO-mall’을 프리 론칭하며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주목을 받았다.
DIO-mall은 치과 의료진이 다양한 제품을 쉽고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도록 설계된 플랫폼으로, 기존 영업사원을 통한 직접 판매 방식에 더해 온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함으로써 고객 중심의 마케팅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 뒀다.
DIO-mall에서는 디오의 주요 제품뿐만 아니라 치과 필수 소모품과 장비까지 폭넓게 제공하며, 세미나 정보 공유 등의 기능도 추가될 예정이다. 디오 측은 고객의 피드백을 반영한 뒤 오는 5월 SIDEX에서 해당 플랫폼을 정식 론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