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올 라이브쇼가 오는 4월 1일 오스템임플란트(이하 오스템)의 가이드 시스템 ‘OneGuide’(원가이드)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OneGuide 200’과 ‘OneGuide 500’ 등 두 가지 패키지로 구성해 가격 할인과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디지털 가이드 시스템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부담감을 최소화하기 위한 혜택들로 200만원과 500만원 선결제 시 적용된다. 500만원 패키지에서 제공하는 혜택들은 역대 최초, 최고 수준으로 기획했다.
우선 200패키지를 선택하면 OneGuide KIT 패키지 결제 시 80% 할인된 90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소비자가 30만원인 상담모델은 무료로 증정한다.
500패키지는 보다 높은 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먼저 One485KIT, OneCAS KIT, OneCAS KIT 중 하나를 선택해 최대 80%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상담 모델과 김기성 원장(남상치과)과 김용서 원장(즐거운치과)이 집필한 디지털 가이드 도서 원가이드를 무료 증정한다.
OneGuide 신규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라이브쇼를 통해 제품을 구입한 신규 고객들은 첫 5 Case 한정으로 기존 가격에 추가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OneGuide는 오스템의 디지털 시술 가이드로 국내외 임상의들로부터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는 제품이다.
이번 라이브 쇼에서는 업그레이드된 OneGuide를 선보인다. 오스템에 따르면 국내 최초로 템플릿 내부에 주수 통로가 적용돼 본 히팅 걱정 없이 안전한 가이드 수술을 할 수 있다.
기존 Side Open에 Angled 사양이 추가돼 수직 공간이 좁은 구치부에서 드릴을 기울여 진입해 추가적인 공간 확보 및 진입이 용이해졌다. 가이드와 드릴의 고정 면적도 증가해 기존 대비 수술 정밀도가 향상됐다. 해당 내용은 덴올 라이브 쇼에서 최초로 공개한다.
덴올 라이브쇼 원가이드 특집 할인 방송은 덴올TV(https://www.denall.com/main)를 통해 4월 1일 오전 9시~10시, 오후 1~2시 두 차례 방송된다. 이 시간에는 실시간 상담도 가능해 다양한 질문에 대한 답을 빠르게 들을 수 있다. 방송을 놓쳤다면 당일 오후 11시 59분까지 단 하루 동안 덴올 포털 라이브쇼 VOD 서비스(https://www.denall.com/category?id=23)를 통해서도 같은 조건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덴올 라이브쇼 관계자는 “임플란트 식립 시 디지털 가이드가 필수적인 요소로 부상하면서 OneGuide를 찾는 수요도 급증하고 있다”며 “100만홀 돌파 기념해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으로 역대 최초 혜택 방송을 준비한 만큼 많은 시청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