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 평가 2년 연속 ‘양호’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김종대)이 지난 5일 기획재정부가 발표한 2011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2년 연속 ‘양호’ 평가를 받았다.
국민체감도 부문에서는 평가 첫해 ‘우수’ 기관으로 인정을 받았다.
공단의 고객만족도 조사는 국민을 대상으로 공단의 주요 기능인 건강보험료 징수와 보험급여 서비스 부문이 측정됐다.
김종대 이사장은 “이번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국민에게 신뢰받는 공단이 되기 위해 보험료 부과와 급여제도 등을 국민의 입장에서 지속적으로 개선하겠다”고 밝혔다.
이윤복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