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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이 춤추면 병원 매출도 춤춘다” - 오헨리 원장 ‘큰귀세미나’(8일)

“직원이 춤추면 병원 매출도 춤춘다”


|오헨리 원장 ‘큰귀세미나’(8일)


직원 중심 ‘감성 경영법’ 공개
꿈·비전 시너지효과 창출법도


장기 불황과 경영 악화로 고민하고 있는 개원가를 위한 특별한 경영 솔루션이 공개된다. 


병원 경영 전문가인 오헨리 소장(오헨리경영연구소)이 오는 8일 오후 2시 윤봉길의사기념관 대강당에서 특별세미나를 연다. ‘큰귀세미나’라는 이름으로 열리는 이번 특별세미나는 오헨리 소장이 13년 동안 축적한 ‘직원 중심 경영법’의 노하우를 선보이는 장이 될 전망이다.


직원 중심 경영법이란 경영의 주체가 의사나 고객이 아니라 직원을 중심으로 경영자 의식을 가질 수 있게 꿈과 비전을 제시하는 것이다. 아울러 병원 경영에 ‘감성’을 더함으로써 감성에너지의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는 원리도 공개될 예정이다.


오헨리경영연구소 측은 “작년 한 해 폐업한 치과의원이 879곳인 반면 새로 개업한 병원은 1188개나 된다. 경쟁력이 약한 치과의원은 엄청난 경쟁에 내몰리고 있다”며 “개인병원의 경우 마케팅의 성패에 따라 ‘부익부 빈익빈 현상’이 뚜렷해지고 있다. 병원 마케팅이 매우 중요한 시점이다”고 강조했다.


오헨리 소장은 의료 경영 분야의 스타급 연자로 새로운 의료경영 이론과 직원의 서비스 직무를 병행하는 반복교육의 전문가로 알려져 있다. 연구소 측은 “실제로 오원장의 ‘직원 중심 경영법’을 도입한 병원들은 평균 70%대의 매출 신장률을 거뒀다”고 말했다.


유료 세미나이며 입금 후 병원 명, 참가자 명, 주소를 문자(010-3386-4757)로 보내면 된다.


문의 : 02-574-4757(오헨리경영연구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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