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01 (월)

  • 구름많음동두천 23.1℃
  • 구름많음강릉 21.9℃
  • 구름조금서울 22.8℃
  • 구름많음대전 23.0℃
  • 구름많음대구 25.7℃
  • 흐림울산 24.2℃
  • 구름많음광주 23.5℃
  • 흐림부산 22.5℃
  • 흐림고창 22.8℃
  • 제주 25.1℃
  • 구름조금강화 21.7℃
  • 구름많음보은 21.8℃
  • 구름많음금산 23.3℃
  • 흐림강진군 23.6℃
  • 흐림경주시 25.4℃
  • 흐림거제 22.5℃
기상청 제공
기사검색

환자 마음 얻는 상담 비법

덴티스 유멤버스, 실무세미나(5월 22·29일)

환자 마음을 사로잡는 상담 비법이 궁금하다면 다음 세미나에 주목해 보자.

㈜덴티스 유멤버스가 ‘우리 병원만의 특별한 고객관리와 상담법’을 대주제로 한 실무세미나를 오는 5월 22일(일)과 29일(일) 서울(덴티스 서울영업본부 세미나실-가산동), 부산(부산디자인센터 4층 강의실)에서 각각 개최한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실무 세미나에서는 이유리 강사(위너스덴탈파트너스 대표 컨설턴트)와 변정아 강사(e-플랜트치과 경영실장)가 ‘환자경험관리(CRM)개요 및 전략사례’를 주제로 ▲변화하는 메디컬 환경과 새로운 서비스 패러다임 ▲치과에서의 CRM의 올바른 정의 ▲고객 매우 만족의 3요소 등에 대해 강의한다.

또 이현영 강사(에스다인치과 총괄실장)와 박아라미 강사(광주 서영대 치위생과 외래교수)는 ‘치과상담스킬’을 주제로 ▲치과 환자의 특징 ▲진료 별 상담의 주요 포인트 ▲환자의 마음을 여는 대화 방법과 감성 커뮤니케이션 등을 내용으로 강연한다.

문의: 02-919-8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