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대학교치과병원(원장 박홍주)이 지난달 26일(목) 치과병원 5층 평강홀에서 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고객만족 교육을 진행했다.
전남대치과병원은 지속적인 교육으로 환자 및 보호자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교육은 임민(사람 숲 컨설던트 )전임 강사의 ‘눈을 보며 인사하자’의 주제로 열렸다.
임 민 강사는 “스마일, 눈 맞춤, 목소리를 통해 고객에게 가장 아름다운 모습으로 좋은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으며, 더 나아가 직장 분위기가 밝아지고 환자로부터 신뢰받는 일터가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빈나 교수(보존과)는 ‘자주하는 보험치료 처방알기’를 주제로 자주 놓치기 쉬운 급여항목의 처방지식을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