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 임플란트 아카데미가 주최하고 네오바이오텍이 후원하는 보철·임플란트 고급과정이 회원을 모집하고 있다. 이번 코스의 마지막 과정인 11회 차는 미국 보스턴대학교 현지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개원의 임상 업그레이드의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허영구 네오바이오텍 대표이사를 중심으로 국내 유명 연자 8명이 포진한 이번 연수회는 오는 3월 7일(토) 시작으로, 3/8, 3/28, 3/29, 4/18, 4/19, 5/9, 5/10, 5/23, 5/24 등의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어 9월 27일(일)부터 10월 2일(금)까지 미국 보스턴대학교 현지 임플란트 코스 과정으로 이어질 예정으로, 11회 차는 보스톤 치대 임플란트 센터 현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8명의 연자진들은 이번 연수회를 통해 실전 임상 팁을 물론 ▲알기 쉬운 임플란트 수술 핵심 노하우 배우기Ⅰ,Ⅱ ▲쉽고, 빠르고 안전한 상악동 접근 비법 엿보기 ▲슈퍼 GP를 위한 A to Z ▲아는 만큼 보인다! 보철치료 Step by Step! ▲치과의사가 손쉽게 접근하는 턱얼굴 이야기 ▲환자와 치과의사가 만족하는 이상적인 보철의 핵심Ⅰ,Ⅱ ▲총의치 보험 시대에 맞는 덴처 완전정복 ▲미국 보스턴대학교 현지 임플란트 코스 등을 공유할 전망이다.
마감은 오는 3월 3일까지로, 국내 코스와 미국 현지 연수 수료 시 미국 보스톤대학교 정식 Certificate가 수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