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ademy of Minimally Invasive Implantology(이하 AMII)가 미국 치과의사들을 대상으로 2020 미국 AMII 연자 행사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지난 2월 28일과 29일 양일간에 거쳐 라스베가스 호텔에서 개최된 이번 미팅에서는 ‘Magic surgical system’ 개발자이자 AMII 설립자인 왕제원 대표와 12명의 미국 연자들이 참석, 최소침습 임플란트 교육과정 표준화와 AMII의 비전 및 목표를 공유했다.
AMII는 기존의 일반적인 수술방법과 다르게 최소침습 수술에 최적화 돼 있는 MagiCore를 이용해 골폭이 좁거나 잔존 치조골 상태가 좋지 않은 경우에도 Minimally Invasive Surgery가 가능하다. 또 매년 연수회 및 세미나를 통해 혁신적인 이론 교육과 충분하고 실질적인 실습으로 경쟁력 있는 최소침습 임플란트 수술 전문가를 목표로 하고 있다.
AMII 관계자는 “수준 높은 강의를 제공하기 위해 저명한 연자들과 미팅을 진행하는 등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면서 “최소침습 임플란트의 다양한 임상과 수준 높은 강연을 통해 전 세계의 모든 환자와 모든 치과의사가 동시에 만족하는 양질의 치과 진료가 이뤄지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전했다.
한편 AMII는 미국 캘리포니아 세크레멘토에 AMII 엘도라도 임상교육원을 두고 있으며, 올해 3월부터 11월까지 미국 전역에서 15회 연수회를 열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