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가의 사랑받고 있는 Suture계의 레전드 세미나 ‘박정철 교수 초청 Back to the Suture 세미나’가 오는 5월 9일(토) 서울 신흥연수센터에서 개최될 전망이다.
Back to the Suture는 박정철 교수(단국대치과병원 치주과)와 조인우 교수(단국대치과병원 치주과)가 진행하는 세미나로 지난 5년 동안 실전 노하우가 가득 담긴 매듭법과 봉합술을 선보이며 국내 최고의 Suture 세미나로 명성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던 것과는 달리 박정철 교수의 하반기 연구년 일정으로 상반기 단 한번만 진행된다. 평소 Suture에 관심이 높았던 임상가라면 올해 절대로 놓쳐서는 안될 기회이다.
세미나는 크게 두 파트로 나눠 진행된다. 먼저 박정철 교수와 조인우 교수의 실전 노하우와 철학이 담긴 매듭법과 봉합의 종류 그리고 다양한 임상 케이스를 선보인다. 이어지는 시간에는 GBR, 상악동거상술, 연조직 수술 등 각 수술에 맞는 핵심 봉합술에 대한 Hands-on 실습이 진행된다. 우수성적 수료자에게는 박정철 교수가 특별히 준비한 경품이 제공된다.
세미나를 준비하고 있는 박정철 교수는 “Back to the Suture 세미나에 보내 주시는 열렬한 애정을 확인할 때마다 늘 감사한 마음 뿐”이라며 “개인적인 일정으로 올해 한번 밖에 세미나를 진행하지 않아 아쉬운 마음이 들지만, 단 한번 주어진 이 세미나에서 제가 가진 모든 비결을 전달드리겠다”고 밝혔다.
한편, 세미나를 개최하는 ㈜신흥은 코로나19 바이러스에 대비해 강의실 내에 위생용품을 배치하는 등 철저한 감염예방을 준비 중에 있다. 세미나는 덴탈이마트에서 온라인 등록 가능하며, 등록비의 50%는 DV POINT로 적립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