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이 오는 7월부터 온라인 쇼핑몰 덴탈이마트를 DV mall로 공식 명칭을 변경한다.
신흥은 이번 명칭 변경을 통해 DV 패밀리와 브랜드 정체성을 통일함으로써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것을 약속했다.
신흥 측은 “이번 기회를 통해 DV mall은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 덴탈비타민이 추구하는 가치와 철학을 더욱 직관적으로 고객에게 전달할 예정”이라며 “고객들은 온라인 전시회 UNTACT DV ON WORLD를 비롯해 DV POINT, DV POINT SHOP, DV FINDS 등 DV 패밀리 플랫폼의 다양한 서비스도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DV mall은 오는 7월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각종 콘텐츠에 적용 예정이며 명칭 변경을 기념한 이벤트도 계획돼 있다. 또 추후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 전시회에서도 덴탈이마트가 아닌 DV mall로 고객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번 명칭 변경과 관련 DV mall 관계자는 “새로운 이름으로 고객님을 찾아뵙게 된 DV mall은 늘 같은 자리에서 더욱 푸짐한 이벤트로 고객 사랑을 실천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DV mall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DV mall은 지난 6월 8일부터 온라인 전시회 UNTACT DV ON WORLD를 개최하는 등 활발한 이벤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신흥은 UNTACT DV ON WORLD가 개최 10일 만에 누적방문자 7만 9000여 명, 누적판매 8000건 이상을 돌파했다고 알렸다. 이에 행사를 오는 7월 12일까지 연장 진행하겠다고 결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