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가 달라도 달라요!”라는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는 오스템올소돈틱스(대표 김병일)가 교정 치료에 대한 부담 없는 인식과 친숙한 이미지를 확산시키기 위해 일반인과 2030세대 치과스텝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SNS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 응모는 오스템올소돈틱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오스템교정의 성공과 본인의 미래를 응원하는 메세지와 이미지를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응모 기간은 3월 21일부터 4월 17일까지 4주간 진행되며, 응모 경품으로 아이패드, 에어팟, 뷰센 기프트세트 등을 비롯해 스타벅스 커피상품권(100명)까지 제공한다.
오스템올소돈틱스 관계자는 “SNS를 통해 보다 많은 분에게 교정치료의 긍정적 효과와 관련 정보를 적극적으로 알리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기획했다”며 “‘교정도 오스템입니다’라는 인식이 정착되도록 향후에도 일반인과 치과계 종사자가 함께 소통하고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