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대표이사 김진백·이하 디오)의 디지털 임플란트 시스템 디오나비(DIOnavi)가 최근 누적 식립 60만 홀을 달성했다.
디오는 지난 4월 25일 자사의 디지털 임플란트 시스템 디오나비(DIOnavi)가 누적 식립 60만 홀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는 50만 홀 돌파 이후 1년이 채 되지 않는 기간 안에 이룬 성과다.
디오는 디지털 가이드 시스템이 활성화되기 전인 2014년부터 연구를 시작해 진단부터 치료까지 전 과정에 디지털을 활용한 최초의 풀 디지털 가이드 ‘디오나비’를 출시한 바 있다.
나아가 디오나비와 함께 빠른 골 융합이 특징인 UV 임플란트 시스템을 결합해 진료시간 단축은 물론, 진료 퀄리티를 상승시켜 술자·환자 모두를 만족시키는 새로운 디지털 진료 시스템을 선보이기도 했다.
회사 측은 이번 성과로 디오나비가 다양한 케이스에서 정확한 식립이 가능하다는 것을 증명해냈다고 밝혔다. 이 같은 성장과 관련해 올해 연말까지 누적 식립 70만 홀 돌파가 가능할 것으로 자체 평가했다.
아울러 디오는 미국을 중심으로 중국 등 여러 국가에 디오나비 교육을 제공하고, 미국 대형 치과 보유 그룹(DSO)에 디오나비 장기 공급 계약을 체결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 디오나비의 우수성을 글로벌 DDA(DIO Digital Academy)를 통해 전 세계 치과의사들에게 공유하고 있다. 코로나19 상황에도 작년 총 1000여 명의 디오나비 전문가를 육성했으며 올해 총 400회 글로벌 DDA가 예정돼 있다.
이용영 디오 홍보팀장은 “디오나비의 연간 식립 수는 매년 증가하고 있으며 현재 글로벌 시장에서도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어 성장세는 더욱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 빠른 시일 내에 100만 홀을 돌파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