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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오, 진료 전 과정 디지털 적용 ‘시선 집중’

풀 디지털 솔루션 소개, 핸즈온 체험 큰 인기

 

디지털 치과 진료를 위한 풀 디지털 솔루션이 개원의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디오(대표이사 김진백·이하 디오)는 지난 14일부터 15일까지 양일간 HODEX 2022에 참가해 자사의 제품을 소개하는 등 성공적인 부스 운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특히 디오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치과 치료의 전 과정에 디지털을 적용한 풀 디지털 솔루션을 선보여 큰 인기를 끌었다.


UV 임플란트 시스템 ‘UV Activator2’는 초 단위의 조사 시간과 프리미엄 표면처리로 극대화한 친수성을 장점으로 참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한편, 무치악 임플란트 시스템 ‘DIOnavi. Full Arch’, 디지털 보철 시스템 ‘DIO Ecosystem’, 디지털 교정 시스템 ‘DIO Ortho navi.’ 등도 인기를 끌었다.


또 디오는 디지털 워크플로우 부스 운영을 통해 최근 누적 식립 60만 홀을 돌파한 디지털 임플란트 시스템 디오나비(DIOnavi.)를 선보이고 핸즈온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홍보를 진행했다.


아울러 회사 측은 마케팅, 인사, 노무 등에 관한 개원 상담 부스도 성황을 이뤘으며 각종 프로모션을 통해 New Dr. SOS+ Kit를 비롯한 신제품에 대한 판매도 큰 성과를 거뒀다고 자체 평가했다.


이용영 디오 홍보팀장은 “이번 전시회 이후 풀 디지털 솔루션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며 디지털 진료이 확산을 이뤄내고 있다”며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선도하고 있는 만큼 다가오는 SIDEX에서도 디지털 치과 진료를 모두에게 알릴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 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