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준급의 연자와 함께 치과 임플란트의 최신 트랜드를 짚어보는 자리가 마련된다.
SAFE 임플란트 연구회가 주최하고 위드웰임플란트가 후원하는 ‘가장 오래된 임플란트, 가장 최신 트렌드 임플란트!-WELLLOCK ONEDAY 임플란트 연수회’가 오는 4월 21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강남역 10번 출구 예인스페이스에서 개최된다.
‘롱텀에 강한 Locking – Taper 임플란트’를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연수회에서는 2명의 국내 연자가 나서 번갈아 강연을 진행한다.
먼저 김용일 원장(용인굿모닝치과)은 ‘롱텀에 강한 임플란트, A/S가 없는 시스템’, ‘저속드릴링으로 쉽게하는 임플란트, 락킹타입 임플란트 식립법’, ‘쉽게하는 골이식 , 상악동 거상’을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이승철 원장(이한치과)은 ‘발치즉시 임플란트에 가장 최적화된 임플란트’, ‘가장 심미적인 임플란트, 오래 검증된 숏 임플란트’, ‘Fracture와 Tearing이 제로에 수렴하는 임플란트’를 주제로 연단에 오른다.
이 밖에 두 사람이 함께하는 ‘스캐너를 활용한 디지털 보철, Hands on’이 마련돼 있을 뿐만 아니라 연수회 등록자에게는 20만 원 상당 사은품과 점심 식사가 무료로 제공된다.
위드웰임플란트 관계자는 “이번 연수회가 많은 요청에 의해 15년 만에 진행하게 된 만큼 큰 관심과 등록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등록 인원은 20명이다. 문의: 위드웰임플란트(02-333-8445) 또는 박정민 대리(010-4518-4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