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리 시스템이 시멘트리스 보철의 모든 것을 전하는 특별한 세미나를 예고했다.
헤리 시스템은 오는 7월 6일 서울 강남 와이비엠비즈 강남교육연수센터 501호에서 제23회 정기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헤리 시스템(HERI SYSTEM)은 나사 연결 방식의 임플란트 시스템이다. 건강하고(Healthy), 아름답고(Esthetic), 변형이 편한(Retrievable), 임플란트(Implant)를 내세운다.
‘시멘트리스 보철 어디까지 써봤니? 끝을 보여줄게!’를 대주제로 삼은 이번 세미나에는 엄상호 원장(강남 헤리치과), 이재윤 원장(포항 신세계치과), 김문수 원장(이천 미드림치과)이 연자로 나선다.
엄 원장은 ‘다양한 시멘트리스 보철 이해와 헤리 시스템’, ‘여러 증례를 통한 헤리 시스템 알아보기’를 연제로 헤리 시스템의 모든 것을 상세히 전할 예정이다.
이어 이 원장은 ‘평생 쓰는 디지털 임플란트 보철 레시피 어떤지요?’, 김 원장은 ‘나는 왜 헤리 시스템을 사용하는가? - 교합 붕괴 환자의 임플란트 수복 증례를 통한 고찰’을 통해 임상 증례 기반의 실전 노하우를 심도 있게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세미나 참가자에게는 ‘HERI Fix’ 증정 등 여러 혜택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