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01 (일)

  • 맑음동두천 21.2℃
  • 맑음강릉 21.8℃
  • 맑음서울 25.7℃
  • 맑음대전 24.0℃
  • 구름조금대구 24.2℃
  • 구름조금울산 22.5℃
  • 맑음광주 25.5℃
  • 구름조금부산 25.3℃
  • 맑음고창 22.3℃
  • 맑음제주 24.9℃
  • 맑음강화 21.2℃
  • 맑음보은 21.2℃
  • 맑음금산 22.2℃
  • 맑음강진군 23.9℃
  • 구름조금경주시 21.9℃
  • 맑음거제 25.1℃
기상청 제공
기사검색

오스템, 새 TV 광고 ‘스타트’

‘뭐가 달라도 다르겄쥬’ 두 번째 캠페인 론칭
치과 임플란트 글로벌 판매량 1위 자신감 녹여


오스템임플란트가 새로운 TV광고를 최근 시작했다.

오스템은 ‘뭐가 달라도 다르겄쥬’ 두 번째 캠페인을 론칭한 가운데 TV광고를 지난 7월 22일 시작했다고 밝혔다.

오스템은 지난 2021년 TV조선 가요 경연 프로그램 ‘미스트롯2’에서 활약하며 인기 스타가 된 김다현, 김태연 양, 다현 양의 부친인 김봉곤 씨를 광고모델로 발탁해 그 해 12월 1일부터 ‘뭐가 달라도 다르겄쥬’ 첫 번째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번 오스템 광고 캠페인은 세 가지 질문에 대해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기업의 자신감을 함축한 슬로건을 김다현·김태연 양이 명랑하고 쾌활하게 전하는 것이 핵심이다. ‘임플란트, 유명한 게 좋을까?’, ‘임플란트, 세계적인 게 좋을까?’, ‘임플란트, 치과의사에게 사랑받는 게 좋을까?’ 등의 질문에 다현·태연 양이 ‘뭐가 달라도 다르겄쥬! 오스템임플란트’를 외친다.

오스템은 “치과 환자 또는 일반 대중들이 임플란트 치료에 대한 정보를 알아볼 때 가장 먼저 하는 생각을 광고에 담았고, 이에 대한 솔루션을 다현 양과 태연 양이 ‘뭐가 달라도 다르겄쥬! 오스템임플란트’로 명쾌하게 정리한다”며 “제품 품질이나 기술력을 대중들에게 하나하나 설명하지 않아도 국내외 치과 임플란트 매출과 판매량으로 대중들에게 이미 입증된 브랜드이기 때문에 ‘뭐가 달라도 다르겄쥬’ 한 문장으로 모든 게 설명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오스템은 현재 32개국에서 36개의 해외법인을 운영하고 있으며 세계 99개국에 제품을 수출·판매하고 있다. 김봉주 교수(서울대치과병원 치과혁신의료기기실증지원센터) 연구팀 조사에 따르면, 오스템은 지난 2017년부터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를 기록하고 있다.

2018년부터 2023년까지 최근 5년 간 평균 21.5%의 성장률을 보인 오스템은 지난 2023년, 매출 1조 2000억 원을 돌파했다. 글로벌 임직원 6000여명에 달하는 오스템은 연 매출의 11%를 연구개발에 투자하고 있으며, 2만 1516평 규모의 서울 중앙연구소에 22개 연구소, 1000명의 연구 인력이 근무하고 있다.

오스템은 신규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7월 22일부터 오는 8월 21일까지 인스타그램 자사 계정(@osstem_korea)에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스템의 신규 TV광고를 시청하고 있는 모습을 사진 촬영해 오스템 계정 DM(Direct Message)으로 사진을 보내면 된다.

오스템은 1명을 추첨해 ‘에어팟 2세대 프로’, 50명에게 자사 치약·칫솔 ‘뷰센 2:2세트’를 증정하며 당첨되지 않은 응모자 중 50명을 무작위 추첨해 음료 기프티콘을 선물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오스템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