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가 오는 10월 24일부터 26일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개최되는 'EAO 2024'에 참가한다. EAO 2024는 유럽 최대 규모의 임플란트 학회로 디오는 이번 행사 참여를 통해 글로벌 임플란트 시장에서의 입지를 한층 더 강화할 계획이다.
이번 전시 부스에서는 ▲임플란트에 VUV 광선을 조사해 친수성을 높이는 ‘DIO UV Implant’를 비롯해 ▲풀 디지털 서지컬 가이드 시스템 ‘디오나비’ ▲무치악 환자를 위한 풀 디지털 솔루션 ‘디오나비 풀아치’ 등 디지털 풀 라인업을 공개한다.
디오의 글로벌 경쟁력은 이미 입증된 바 있다. 글로벌 누적 판매 100만 개를 달성한 ‘DIO VUV Implant’와 글로벌 1만 악 케이스를 돌파한 ‘디오나비 풀아치’는 유럽 시장에서도 큰 반향을 일으키며 디오의 기술력을 널리 알리고 있다.
한편 올해 행사에서는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다양한 자체 행사도 진행한다.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 참여 시 디오 치약을 증정한다. 또 글로벌 행사인 만큼 한국 전통문화를 접목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국 전통 소품인 ‘갓’을 착용하고 포토 프레임 인증 사진을 남기면 한국 전통 기념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창민 디오 마케팅본부 이사는 “올해 EAO 2024는 디오의 디지털 임플란트 풀 라인업을 유럽 시장에 직접 선보일 수 있는 중요한 자리”라며 “전 세계 임플란트 기업들과 치과 전문가들에게 디오의 탁월한 제품력을 알리며, 글로벌 시장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