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치아를 최대한 보존하고 심미성과 기능성을 회복시키는 레진 노하우가 공개된다.
바이오클리어코리아는 오는 2월 16일 서울대학교치과병원 8층 한화홀에서 서울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Better, Faster, Stronger and more Beautiful Composite Restorations with Bioclear’를 주제로 바이오클리어 매트릭스를 활용한 레진 수복의 장점 및 바이오클리어 매트릭스의 특장점을 전할 예정이다.
특히 바이오클리어 매트릭스의 창시자인 데이비드 클락 박사가 직접 내한, 강연을 펼쳐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이철희 원장(전주 이철희치과)이 바이오클리어 매트릭스 임상 케이스를 발표해 실질적인 강연을 펼칠 계획이다.
바이오클리어 매트릭스 시스템은 치아의 심미성과 기능성을 회복하는 첨단 치과 치료 기술로 레진 치료 과정에서 치료 시간을 단축하고 심미성을 제고한다는 장점이 있다. 이를 바탕으로 현재 국내외 임상가들의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환자 치아의 크기, 길이, 형태에 따른 해부학적 매트릭스를 구비해 활용도가 높다는 장점이 있으며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제품으로 안정성 역시 높다. 환자에게 맞는 매트릭스를 활용해 그에 맞춰 레진을 주입하기 때문에 만족도 역시 높다.
이번 컨퍼런스에 참여하는 이들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Bioclear Anterior Matrix 리필 #A103-1통(10개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제공한다.
이 밖에 오는 2월 11~14일에는 선착순 10명을 대상으로 국내 최초 바이오클리어 최고 인정서를 발급하는 인증 코스도 진행된다. 장소는 강남 신원덴탈 4층이다. 자세한 문의는 담당자(010-4333-2875)에게 하면 된다.
데이비드 클락은 인사말을 통해 “2월에 대한민국에서 처음으로 인증 과정을 진행하게 돼 기쁘다. 2월의 만남을 기대하겠다”고 밝혔다.